ㅋㅋㅋㅋㅋ투닥투닥 기여워
시발 또리비니 파스타 자기꺼라고 막싸움
— ddoi... (@ddoricollector) May 9, 2025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이럼 ㅠㅠㅠㅠㅠㅈㄴ유치해
타로: 그래서 두개시켰잖아 뭘내꺼야 pic.twitter.com/uCO7EpBRkx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