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질구질하게라도 갔음 좋겠어 말은 걍 다 꺼지고 그만하라고 해도 그래도 또 남아공이 마지막 경기로 끝나는게 싫음
열심히 뛴 몇몇 선수들이 그게 마지막 경기로 끝난다면 너무 허무할거같아 욕처먹어도 딱 한경기만 더 ㄱㄱ하자...
|
구질구질하게라도 갔음 좋겠어 말은 걍 다 꺼지고 그만하라고 해도 그래도 또 남아공이 마지막 경기로 끝나는게 싫음 열심히 뛴 몇몇 선수들이 그게 마지막 경기로 끝난다면 너무 허무할거같아 욕처먹어도 딱 한경기만 더 ㄱㄱ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