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그러는거 너 무 너 무 이해 가능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래서 걍 32강 못올라가고 ㄹㅇ 홍명보 지대로 나가리됐으면 좋겟다거 생각햇는데
갑자기 32강 올라가나 안올라가나 축협이랑 홍명보 걍 똑같을 것 같아서 그냥 올라갓으면 좋겟어,,,,,,
|
사람들이 그러는거 너 무 너 무 이해 가능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래서 걍 32강 못올라가고 ㄹㅇ 홍명보 지대로 나가리됐으면 좋겟다거 생각햇는데 갑자기 32강 올라가나 안올라가나 축협이랑 홍명보 걍 똑같을 것 같아서 그냥 올라갓으면 좋겟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