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0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생각 한적이 없슈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인도 안해요 이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인도 안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에야 독기가 있어서 이겼다지만 이젠 일본이 성장하고 정교해져서.. 어렵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닌데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안하지 저 인터뷰도 좀 된것같은데 그전엔 나만 해도 한국이 더 강하다고 객기 부리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라고 하는데 저 인터뷰 옛날꺼고 저 당시엔 일본이 더 잘한다 하면 매국노라했음 당연히 한국이 더 잘한다고 하던 시절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며칠 전까지도 매국노라 하던데 여기서ㅋㅋㅋ 근데 일본 축구는 저점 높이는 시스템 갖췄고 성과가 나고 있다는 걸 더이상 부정할 수 없음 그래서 열받는 거잖어 훨씬 앞에서 시작해놓고 밥그릇 싸움으로 이 지경이 된 게 세금 지원은 맨날 바라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일본이 시스템 갖출때까지 우린 뭐 했나... 인맥축구나 하고 앉아있었지 뭐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젠 안해요 그 착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젠 안 해 일본이 너무 잘 보여줘서 이제 일뽕 꺼져도 안 먹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말인데 저 당시에 저항이 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바리정신은 그래도 일본보다 한수위라고 생각했는데..이젠 뭐 그것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판에 눈치없는 계정 다들 있는거겠지
15:50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
15:50 l 조회 1
성한빈여친 라이즈보은 ㄱㄱ
15:50 l 조회 9
긍데 ㄴㅈㅅ 먼 스케쥴이길래 해외에 있지
15:50 l 조회 7
위즌히 라이즈 투표했어요🧡💚1
15:49 l 조회 4 l 추천 1
어제 무대에서 쓰러졌는데 오늘 팬싸 하는건 또 뭐냐
15:49 l 조회 7
오늘 라이즈 미팬 있잖아 설문 답변 뽑힌거 혹시 어디 정리되어잇는거 없을까
15:49 l 조회 8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3
15:49 l 조회 7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3
15:48 l 조회 18 l 추천 3
넷플 맨 끝 줄 소년 재밋슴?
15:48 l 조회 12
근데 아이돌들 저 정도로 개뼈말란데 실제로 보면1
15:48 l 조회 36
나 소희군이 커버해줬음 하는곡들 있음1
15:48 l 조회 13
OnAir 콩해 오랭만!!
15:47 l 조회 5
세븐틴 노래도 한국어 엄청 많다
15:47 l 조회 13
버블로 연애 하는건 선넘는거 아니야?14
15:47 l 조회 108
콘서트 자리 본무대 앞 4열 통로 4열인데2
15:47 l 조회 6
위즈니 보은 왓어요 3
15:46 l 조회 27 l 추천 2
정보/소식 이강인: 재성이형 지금 들어와야돼 나중에 들어오면 늦어7
15:46 l 조회 114
그냥 남아공를 이겼어야 했어3
15:46 l 조회 25
OnAir 도드리 유성은 같은 가수 더 많이 나오면 좋겠음
15:4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