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 D1 2열 (D2가까운쪽) / 계단 D2 7열인지 8열인지이렇게 2개 있는데 뭐가 그나마 나아? 플로어는 앞에 스탠딩에 다 가린다해서 계단했는데 그래도 하나 잡아놓고 고를 걸 그랬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