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무리 잘생기고 예쁘고 매력적이어도 그럼 걍 딱
잘생겼다. 매력있다. 거기서 끝나지 이성으로서 욕망하지 않는데 ㅈㅉ 어케 사귀는지 신기함
그리고 젤 징그러운건....그나마 성인-성인인 상태로 처음 만나는건 양반이고 미자-성인 관계때부터 어린시절 알아온 사이인데 사귀는건 ㄹㅇ 소아성애같애 어케 그럴수있음 내가 성인때 상대가 초등학생인것부터 다 봐왔는데...
|
난 아무리 잘생기고 예쁘고 매력적이어도 그럼 걍 딱 잘생겼다. 매력있다. 거기서 끝나지 이성으로서 욕망하지 않는데 ㅈㅉ 어케 사귀는지 신기함 그리고 젤 징그러운건....그나마 성인-성인인 상태로 처음 만나는건 양반이고 미자-성인 관계때부터 어린시절 알아온 사이인데 사귀는건 ㄹㅇ 소아성애같애 어케 그럴수있음 내가 성인때 상대가 초등학생인것부터 다 봐왔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