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0으로 지고, 32강 진출 실패하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경기 자체가 ㄹㅈㄷ였음(n)졌잘싸로 존잼 경기 보여줬으면 1대 0으로 져도 걍 아쉽고 말지 이렇게 전국민이 분노하진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