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김승규가 안막았으면 우리 체코전도 후반에 골 먹혀서 졌을꺼고 멕시코전도 2골이상 먹고 가나전도 2골이상 먹어서 실점 개ㅐㅐ많아서 지금 32강 빙고판 하면서 기다리고 있지도 못했을걸ㅋㅋㅋㅋㅋ 걍 감독이 젤 욕먹어야돼 진심
대표 사진
익인1
김승규 욕할 이유가 하나도 없음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김승규 아니었으면 우리 졸라 걍 개쳐망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왜 김승규 탓하는지 모르겠다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지령 받고 온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김승규 아니었으면 몇대몇으로 끝낼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 관계자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김승규 아니면 우리 경우의수 따질 것도 없이 시원하게 3패야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도 김승규 욕 안하고 축협이 흘려서 옌스 화살받이로 만드려한것도 안통한거 보면 모두가 알지 뭐가 가장 문제인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솔직히 1대0으로 진건 골 못넣은 탓도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승규 탓하는 사람들 다 축협이야 그냥 무시해야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승규 탓을 왜하냐 진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언제까지 물고 늘어질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김승규 아니었으면 지금쯤 빙고게임도 못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그리고 수비수는 왜 있고 공격수는 왜 있어? 골키퍼랑 공격수 1:1 할거면 굳이 11명으로 전후반 뛰지말고 승부차기로만 축구 하면 되지 수비수는 골대까지 길막하고 공격수는 골 넣으면서 실점 만회 해야 하는 거지 골키퍼 탓만 하면 뭐해 골키퍼가 5:0 10:0 이런거면 욕 먹을만 한데 큰 차이 없잖아 선방은 생각 못 하나봐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은 뭔가 방송국 카메라에서 더 잘생긴듯
19:05 l 조회 1
놀토 태연,김동현,넉살,한해,붐 스틸컷
19:05 l 조회 1
이왕 또 마플밭인 김에 말하자면
19:05 l 조회 4
데식콘 본확 안하는거야??1
19:04 l 조회 3
이 중국배우 한국일본 전부 좋아하는 얼굴같음
19:04 l 조회 6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
19:04 l 조회 9 l 추천 2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
19:04 l 조회 17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19:04 l 조회 8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
19:03 l 조회 37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1
19:03 l 조회 26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3
19:02 l 조회 14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2
19:02 l 조회 40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21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9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10
19:01 l 조회 36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3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5
19:00 l 조회 84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75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37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