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잡담] 여기서 가능성 높은 2개가 뭐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성을 따지면 가나가 제일 희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굳이 뽑자면 가나 빼고 앞에 2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J K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로아티아가 정말 강하고 가나는 져야 유리하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jk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마지막이 젤 빡세긴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즈벡 가능성 있대
콩고가 48위 중에 47위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나 축알못이라 익8 말 보는게 더 나을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객관적으로 이번 월드컵 경기만 보면 콩고가 더 잘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포르투갈이 콩고랑 무승부 ㅋㅋ 우즈벡한테는 대승..콩고가 더힘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우즈벡 사람아냐 거기 승리는 말 안되고 아주 운좋으면 무승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나 이번 월드컵 경기 보면 잘함 수비력도 촘촘하고 근데 쟤넨 이미 진출확정이라서 ㅇㅇ 심지어 저기서 져도 조3위로 진출하면 콜롬비아 만나서 조2위면 포루투칼 이기려고 안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지막은 크로아티아가 센걸 떠나서 가나가 이겨야할 동기부여가 없음 ㅋㅋ 어차피 비겨도 2위고 잉글랜드가 조1위 아닌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왕 또 마플밭인 김에 말하자면
19:05 l 조회 1
데식콘 본확 안하는거야??
19:04 l 조회 2
이 중국배우 한국일본 전부 좋아하는 얼굴같음
19:04 l 조회 5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
19:04 l 조회 7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
19:04 l 조회 10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19:04 l 조회 7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
19:03 l 조회 35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1
19:03 l 조회 24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3
19:02 l 조회 13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2
19:02 l 조회 35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20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9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8
19:01 l 조회 32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3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5
19:00 l 조회 81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74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37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9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1
18:59 l 조회 17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9
18:5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