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돌도 한번 진짜 대참사 수준으로 앨범 망하고 팬덤 반토막난 이후로 그 다음앨범 제대로 개선하니까 다시 반등하고 그룹 롱런하고 있는데
어딜 가더라도 애매하게 망하는 것보다 아주 요란하게 개같이 망하는게 훨씬 나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돌도 한번 진짜 대참사 수준으로 앨범 망하고 팬덤 반토막난 이후로 그 다음앨범 제대로 개선하니까 다시 반등하고 그룹 롱런하고 있는데 어딜 가더라도 애매하게 망하는 것보다 아주 요란하게 개같이 망하는게 훨씬 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