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난 음식같은건 편의점 음식이런거 잘만 먹으면서
카페는 저가형 카페(ㅁㄱ커피, ㅃㄷㅂ 등등...)는
안가게되더라
뭔가 음료가 어마무시하게 달고 끈적거리는 느낌이고
얼음 위생관리 안될거같은 느낌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저가카페는안감 단순입에안맞아서 ㅠ개인 드립카페나 폴바셋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프랜차이즈 안 좋아하고 일반 동네카페 좋아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스벅만 감?
그런 문제면 갈수있는게 스벅 뿐인데
직영운영+파우더안쓰고원재료쓰는곳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벅이랑 폴바셋 요 두개만!!!!
음식은 진심 길거리음식 붕어빵 오뎅 잘만먹음..
이상하게 카페만 가리게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폴바셋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폴바셋은 아이스크림 먹으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 수 있지 싶은데 본문은 너무 편견인데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차는 위생관리 똑같이 함ㅋㅋㅋ너무 단건 인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스벅이나 다른 개인카페도 비슷할텐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벅도 어떻게 보면 저가 아냐?
우리나라만 비싸고 비싼 이미지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저가형브랜드라는 말은
본문에있는 카페에만 쓰니까 적은거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오히러 음식.. 길거리 음식 안사먹어 왠지 쫌 그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은 뭔가 방송국 카메라에서 더 잘생긴듯
19:05 l 조회 1
놀토 태연,김동현,넉살,한해,붐 스틸컷
19:05 l 조회 1
이왕 또 마플밭인 김에 말하자면
19:05 l 조회 4
데식콘 본확 안하는거야??1
19:04 l 조회 3
이 중국배우 한국일본 전부 좋아하는 얼굴같음
19:04 l 조회 6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
19:04 l 조회 9 l 추천 2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
19:04 l 조회 17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19:04 l 조회 8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
19:03 l 조회 37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1
19:03 l 조회 26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3
19:02 l 조회 14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2
19:02 l 조회 40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21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9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10
19:01 l 조회 36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3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5
19:00 l 조회 84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75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37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