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1


결국 해당 경기에서 이재성은 들어오지 않았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감코들 똥고집 뭐임? ㅋㅋㅋ 이강인은 다급해보이고 감코들은 워워 달래는 것 같음; 이강인 진짜 경기 흐름 쟤네보다 잘 읽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렇게 날린 32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귀화해라.. 못 붙잡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혀ㅆ 몇몇 선수들만 죽어라 ㅈ뺑이 치는 거 진짜 안타까워서 못 보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빡치넼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영상보고 난 클리스만이 차라리 나은거 같음 그냥 선수들이 알아서 다하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클리스만 재평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차라리 선수들이 전술짜는게 나았을듯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수들에게 미안해서 죄스러울지경..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러니 얼마나 억울했을까?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누구보다 선수들이 잘아네.. 슬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ㅜㅜ이재성 마지막 월드컵인데ㅜㅜ
진짜 체코전때도 너무 잘해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지막이라고 한적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지막일 확률이 높잖아
손흥민이랑 동갑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수들이 마지막이라고 한적 없다니깐 왜 자꾸 마지막이라고해? 불러줄때까지 뛴다고 얘기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으 알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재성은 월드컵 전 인터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선수 본인이 계속 불릴때까지 뛴다고 했는데 뭔 자꾸 마지막이래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 둘 다 마지막이라고 한 적 없음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 그럴확률 높다로 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에휴 뭘 모르면 어디가서 이재성 손흥민 마지막이라고 말하고다니지마 알못아 지가 잘못말해놓고선 끝까지 당당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아니 다 기사에서도 라스트댄스 마지막이라 그러고 사람들 대부분이 그래서 나도 표현한건데
내가 뭐 잘못함?ㅋㅋㅋㅋ

아니라고 해서 바로 수긍도 했는데 왜 나한테 그래ㅋㅋㅋㅋ

나이도 있고 기사나 영상 대부분이 마지막 마지막 이래서 아쉬움 표현한건데 내가 선수 욕을 했어 뭘했어 칭찬했구만 오히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에게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있다는 선수 인터뷰도 봤어
내가 이거보고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그게 잘못이야?ㅋㅋㅋㅋㅋ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뭐가 있음 내가?ㅋㅋㅋ

선수가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있댔고 업데이트 된거 있으면 알못아 하기 전에 알려주던가ㅋㅋㅋ
왜 나한테 난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이번 월드컵을 마지막 무대로 꼽는 이유는?

손흥민과 동갑내기인 이재성에게 이번 대회는 개인 통산 세 번째이자 선수 생활 마지막 월드컵이다. 이재성은 2일 훈련 전 취재진과 만나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보내고 있다며 모든 선수가 마지막이라는 절박함으로

자 이거 저 취재 기사내용이고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33471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031637000040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너가 쓴 댓글부터가 그냥 선수들 마지막이라고 확신짓고 끝까지 아으 알겠다, 그래 그럴확률 높다고 할게라고 비꼬는듯이 댓 달고있는데 이게 바로 수긍을 한거라는 게 신기하네 넌 그냥 애초에 마지막 올림픽이라고 혼자 확정 짓고 누가 뭐라하든 들을 생각이 없었던거임ㅋㅋ 어차피 알람 꺼놨으니까 계속 열에 받친 상태로 혼자 떠들든가 말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내가 손흥민이야기까지 하니까 바꾼거잖아ㅋㅋㅋ

처음에 이재성만 언급했고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아니 이재성은 선수가 언급했다고요 내가 그거 보고 저렇게 표현한거고

넌 선수가 마지막이라 표현한적 없다며

표현한거 있잖아 나도 너 답글 보고 아닌가?에 생각 들어서 남의 일이라 확률 높다라고 덧붙인거고ㅋㅋㅋㅋ

내가 아으 한거? 그거 너한테 한게 아니잖아 ㅋㅋㅋ다른 익인이 또 답글 다시 달아서 한거지

둘 다 잘못알고 있으면서 나한테 오히려 뭐라한게 잘못아님?ㅋㅋㅋ

월드컵 전 선수가 인터뷰에서 ‘마지막이다.’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있다. 오래 있고 싶다.‘까지 한거 맞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선수가 마지막이라고 했다고ㅋ
그리고 난 그게 아쉬워서 칭찬겸 한거지

잘못알고 나한테 공격적으로 댓달면서 싸불하려던건 잊고 알림은 꺼둔데ㅋㅋㅋ내가 언제 비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ㄹㅇ 개빡친다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무전술 에다가 선술 개개인 능력으로 알아서해~ 이러고 선수 교체는 개똥같이 해놓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수들이 제일 파악 잘하는데 손흥민, 이강인이 설명해도 감독이랑 코치진들은 나몰라라 아휴 진짜 빡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재성 끝까지 못나온거 ㄹㅇ 안믿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ㅡ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궁예아님? 감독 비판하는데 정확하지도 않은걸로 선수 좀 이용하지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기 당일에도 김민재 교체로 궁예하다가 결국에는 김민재 사과까지 했는데 이런 추측성 글 좀 올리지 말았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욕쳐나오네ㅋㅋㅋ 선수들끼리 전술짜서 경기해도 홍보단결과잘나왔을듯 씨부레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코치한테 뭐라뭐라 강하게얘기하는거보면 전술에대한불만얘기하는게맞나...? 하ㅋㅋ

근데 왜 브금은 환승연애임ㅋㅋㅋㅋㅋ 뜬금없이 웃기네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오레오 맛 호떡이었구나
19:05 l 조회 1
조규성은 뭔가 방송국 카메라에서 더 잘생긴듯
19:05 l 조회 1
놀토 태연,김동현,넉살,한해,붐 스틸컷
19:05 l 조회 1
이왕 또 마플밭인 김에 말하자면
19:05 l 조회 4
데식콘 본확 안하는거야??1
19:04 l 조회 3
이 중국배우 한국일본 전부 좋아하는 얼굴같음
19:04 l 조회 6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
19:04 l 조회 9 l 추천 2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
19:04 l 조회 17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19:04 l 조회 8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
19:03 l 조회 37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1
19:03 l 조회 26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3
19:02 l 조회 14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2
19:02 l 조회 40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21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9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10
19:01 l 조회 36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3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5
19:00 l 조회 84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75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