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플볼때마다 느끼는데 억울해서 자꾸 정정하고싶어하는데 솔직히 본진멤한테 피해끼치는거아니면 팬덤 어쩌고 하는건 개무시하는게 낫지않음 같이오는 정병있다는건 아는데 한먹은애도 보여서 하는말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플볼때마다 느끼는데 억울해서 자꾸 정정하고싶어하는데 솔직히 본진멤한테 피해끼치는거아니면 팬덤 어쩌고 하는건 개무시하는게 낫지않음 같이오는 정병있다는건 아는데 한먹은애도 보여서 하는말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