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럼 또 긁힌 애들이 뭘로 고소해?이러겠지?ㅋㅋㅋㅋ 내부든 외부든 ㅈㅂ짓하는 애들 여기서만 저러고 있지 않을거니깐 걍 빨랑 잡아가쇼 제발 지겨워
이럼 또 긁힌 애들이 뭘로 고소해?이러겠지?ㅋㅋㅋㅋ 내부든 외부든 ㅈㅂ짓하는 애들 여기서만 저러고 있지 않을거니깐 걍 빨랑 잡아가쇼 제발 지겨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럼 또 긁힌 애들이 뭘로 고소해?이러겠지?ㅋㅋㅋㅋ 내부든 외부든 ㅈㅂ짓하는 애들 여기서만 저러고 있지 않을거니깐 걍 빨랑 잡아가쇼 제발 지겨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