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겨울엔 추우니까 밖에서 잘 안피우는데 여름엔 밖에서 조오옹나게 피워대니까 냄새 바로 올라와 피울거면 본인방에서 문닫고 필것이지 꼴에 지 집에 담배냄새 배는건 싫은지 나와서 피고 z랄
겨울엔 추우니까 밖에서 잘 안피우는데 여름엔 밖에서 조오옹나게 피워대니까 냄새 바로 올라와 피울거면 본인방에서 문닫고 필것이지 꼴에 지 집에 담배냄새 배는건 싫은지 나와서 피고 z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겨울엔 추우니까 밖에서 잘 안피우는데 여름엔 밖에서 조오옹나게 피워대니까 냄새 바로 올라와 피울거면 본인방에서 문닫고 필것이지 꼴에 지 집에 담배냄새 배는건 싫은지 나와서 피고 z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