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부든 외부든 모르겠고 왜 이렇게까지 괴롭히는지 모르겠음 여기 팬들 그냥 대부분 얌전히 덕질만 하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인데? 좀 냅둬라 진짜 지겨워 죽겠네 싸움 붙인다고 싸워주는 애들도 마찬가지임 그만 좀 해
내부든 외부든 모르겠고 왜 이렇게까지 괴롭히는지 모르겠음 여기 팬들 그냥 대부분 얌전히 덕질만 하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인데? 좀 냅둬라 진짜 지겨워 죽겠네 싸움 붙인다고 싸워주는 애들도 마찬가지임 그만 좀 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부든 외부든 모르겠고 왜 이렇게까지 괴롭히는지 모르겠음 여기 팬들 그냥 대부분 얌전히 덕질만 하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인데? 좀 냅둬라 진짜 지겨워 죽겠네 싸움 붙인다고 싸워주는 애들도 마찬가지임 그만 좀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