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대체로 평이하다가도 종종 좀 과해보임
다른 배우들이 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런가??
턱을 너무 내밀거나 눈을 막 희번덕하게 뜨거나 그런 표정부터 대사처리가 좀 과하게 느껴짐.. 눈이 커서 그런거같기도 하구..
못해서 튄다 발연기다 이런 정도가 아니라 나쁘진 않은데 가끔 혼자 따로노는 느낌이라.... 합맞추는 배우가 윤유선 전혜진 진구 이래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ㅠ
이준영이랑 할때는 둘다 연기력이 비슷해서 그런지 걍 볼만한데 다른 연기잘하는 배우랑 나오면 좀 그렇더라ㅠㅠ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