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희판도 까시멤버보고 막 돼지라느니, 뚱뚱한 캐릭터 올려놓고 이거 멤버라고 조롱하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음 돼지가 별명이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몸보고 돼지라하지는 않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멤은 별명이 돼지도 아닌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세대 아니라도 그러던데 잘먹으면 다 돼지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난 아님? 트위터는 원래 살짝 놀리면서 빠는 기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난같진 않아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롱이라기보다는 귀여워서 놀리는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우린 뚱0 라고 부르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농담으로 하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기돼지 그런 느낌으로 노는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잘먹으면 돼지라함 근데 진짜 마름 돼지를 왜 업어야 되는데 막 이런장난침ㅋㅋㅋㅋㅋㅋ 돼지가 아니라 별로 타격도 없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지하게는 ㄴㄴ 장난식으로 귀엽게 놀리는 느낌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랐는데 왜 돼지라는거? 혹시 중팬들이야? 중팬들한텐 돼지가 우리 강아지 이런 느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한국팬들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노 한국팬들이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롱이 아니고 예뻐하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조롱이 아니라 그냥 우리강아지~ 이런 느낌으로 말하는 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뚱띠한테는 돼지라 못함 개까시+볼살 좀 통통+하얌 이런 애들만 받을 수 잇는 애칭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ㅇ 이건데,, 조롱이아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운 느낌이 아니니까 마플 단거란다 가볍게 가끔씩만 하면 이런글 안써 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롱 아니고 귀여워하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롱 아니고 귀여워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국에서 아기돼지가 귀여운 별명임 그리고 말랐으니까 오히려 자유롭게 쓰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롱이 아닌거 같은데 뼈마름한테 조롱으로 어떻게 돼지라고 하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본은 뼈말라고 볼살 없는데도 팬들이 됒됒거리는데 걍 귀여워서 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팀에도 팀에서 성인 기준으로 먹는데 돼지라고 먹짱 캐해함 굳이 싶긴 하더라 팬이 자꾸 이러니까 다른곳에서도 조롱해서 싫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운 느낌이 아니라 진지하게 돼지라고 해서 좀... 순 덕 들은 별로 안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은근 기분 안좋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순익들은 그렇게 캐해할일이 없지ㅋㅋㅋㅋ 근데 알페스 하는 애들이 많이 그러지ㅋㅋㅋ 그리고 내 최애도 그렇게 많이 먹는것도 아니고 성인 남자처럼 먹는데 그래서 신기함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됒됒❤ 이런바이브면 말을 안하지 나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국팬들이 부르는 애칭인건 알고 있는데 진지하게 그러면 싫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뚱뚱한 캐릭터 뭐? 퉁퉁이같은 애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뚱뚱한데 돼지라 하면 조롱이지 너무 예민할 필요 없는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넴드랑 순 익들은 그렇게 안부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ㅍㅅ하는거일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귀여워하는걸로 돼지라고 하는거 이해안되네ㅋㅋㅋㅋ뭐가 귀여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여워서 요즘 쓰이는거 같은데 난 그소리 싫어해서 같팬들이 쓰는거 시름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유 흑발 덮머
15:35 l 조회 4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9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3
15:34 l 조회 15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30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41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4
15:33 l 조회 35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
15:33 l 조회 6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5
15:32 l 조회 94 l 추천 1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23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74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7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3
15:32 l 조회 19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5
15:32 l 조회 27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8
마라탕 몇 단계 먹어?3
15:32 l 조회 10
카타르 월드컵 16강팀중에 조별리그 탈락한거
15:32 l 조회 16
진격의 거인이 인생 애니인 익들 있어?1
15:32 l 조회 7
라이즈는 음방 스페셜 엠씨 안 하나 ??3
15:31 l 조회 65
톰홀랜드가 픽했다는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 있잖아
15:31 l 조회 21
음원 순위 같은 것도 월드컵 화제성 영향 있어?5
15:3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