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해석하기 나름임 이강인 혼자 드리블로 템포 뺐어서 다른 선수들 움직임이 멈춰버렸다도 가능함ㅇㅇ.. 파리에서도 그래서 안씀 오프더볼 움직임이 얼마나 힘든데 와야할 타이밍에 공 안오면 한두번 참더라도 점점 움직임이 없어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해석하기 나름임 이강인 혼자 드리블로 템포 뺐어서 다른 선수들 움직임이 멈춰버렸다도 가능함ㅇㅇ.. 파리에서도 그래서 안씀 오프더볼 움직임이 얼마나 힘든데 와야할 타이밍에 공 안오면 한두번 참더라도 점점 움직임이 없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