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자국리그 운영 잘 되고 스폰서 붙으면 지원 의존도를 줄일 수 있는데 한국사람들은 월드컵에만 관심있고 나머진 관심이 없음

일본은 자국 리그 J리그 활성화 시킨뒤로 세금 의존도를 10% 정도로 낮춤


대신 일본 축협은 한국보다 연간 2배정도를 예산으로 쓰는중 대략 3천억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자국리그 활성화는 뭐 국민이 봉사정신으로 했겠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금 쏟아부어서 활성화 시킨거임 진짜 조단위로 부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인구 1/2인 한국이 일본수준의 돈을 투자받아서 활성화하려면 협회투명성부터 개선해야하지 않나 이런 거액 사업에 국민공감대가 없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서 더 세금쏟아부어서 자국리그 활성화 시키는 방안이 더 문제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두배네 진짜 자국 리그 활성화 돼야 축구가 발전함 근데 지금 자국리그도 시민구단 비중 높아서 뭐라하는데 선순환이 안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알못인데 그건 그거고 3부리그 4부리그까지 만들 필요는 있었어? 진짜 몰라서
한국인들이 국대에만 관심있다고 써있는데 그럼 k리그에 관심 갖도록 만들도록 해야하는 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게 문제인거임 세금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국 방법이 문제라는 거구나... 나도 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해서 세금을 들인다는 거 그거 자체는 이해가 되는데 그 쓴 돈만큼 실효성이 전혀 없으니까 그게 문제인듯 무작정 팀만 늘리지 말고... 어떻게 해결 방법이 없으려나 한두명 노력한다고 해결될일이 아닌거같은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6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25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12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4
15:34 l 조회 31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51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51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5
15:33 l 조회 53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6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6
15:32 l 조회 121 l 추천 2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27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98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7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3
15:32 l 조회 24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6
15:32 l 조회 32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12
마라탕 몇 단계 먹어?4
15:32 l 조회 12
카타르 월드컵 16강팀중에 조별리그 탈락한거
15:32 l 조회 18
진격의 거인이 인생 애니인 익들 있어?2
15:32 l 조회 10
라이즈는 음방 스페셜 엠씨 안 하나 ??4
15:31 l 조회 86
톰홀랜드가 픽했다는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 있잖아
15:3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