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발언 이후 이임생 이사는 아직까지 사퇴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몽규 회장은 "국회 질의 바로 다음에 입원했다. 평생 받아보지 못한 스트레스로 입원한 것 같다. 본인이 여기서 질문하는 것에 무겁게 받아들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러고 끝임..?
|
해당 발언 이후 이임생 이사는 아직까지 사퇴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몽규 회장은 "국회 질의 바로 다음에 입원했다. 평생 받아보지 못한 스트레스로 입원한 것 같다. 본인이 여기서 질문하는 것에 무겁게 받아들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러고 끝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