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입덕한 케이스인데 입덕하고 나서 노래도 좋고 특히 내가 입덕한 인형 멤버 자체도 귀여워서 순식간에 입덕했거든?근데 노래는 계속 듣긴 하는데 멤버에 대한 관심은 금방 식어서 버블도 끊고 오직 그 인형에 대한 소식만 기다리고 인형 관련 굿즈만 모으고 있는데 이 정도면 그 캐릭터를 덕질하는 거 아닐까 싶음...멤버들 소식도 별로 안 궁금하고 그 캐릭터 굿즈 뭐 나오나 소식만 기다려져 ㅋㅋㅋ ㅠ멤버들에 대한 관심과는 별개로 노래는 좋아서 노래는 계속 듣는 중이야
본진은 따로 있는데 본진의 경우는 인형이 별로 안귀여워서 인형은 안 사고 멤버만 덕질하는 중이야...굿즈랑 덕질을 따로 하는 중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