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리치는 분들이 있는데
난리치는 분들이 있는데
걍 둘을 싫어하는 것 같음
그때까지 저 둘보다 잘하는 선수가 없으면 나오는 거고 유망주들이 잘 커서 자리가 없으면 못 나오는 거지 뭘 걍 팬들 소망 가지고 그러나 ㅇㅅㅇ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리치는 분들이 있는데 걍 둘을 싫어하는 것 같음 그때까지 저 둘보다 잘하는 선수가 없으면 나오는 거고 유망주들이 잘 커서 자리가 없으면 못 나오는 거지 뭘 걍 팬들 소망 가지고 그러나 ㅇㅅ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