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수풀 문제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재미도 없고 선수풀 문제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그게 그거긴 하지 선수풀 좋으면 재밌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해서 ㅇㅇ 해외리그가 훨씬 재밌기도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잼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하는데 팬들 분위기도 야구보다 더 무서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진짜? 야구가 더 무서운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리그가 재밌는데 접근성도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가볍게 직관가기에도 야구가 더 좋음 야푸도 맛있고 야구는 중간에 계속 공수교대하니까 그때 돌아다니기도 좋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는 선수들 다 해외가고 유입하기엔 진입장벽이 큰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하는 선수는 해외로 곧바로 나감
스타로 붙잡을거 아니면 지역 연계가 잘되어야하는데 그 타이밍 놓치고 이미 야구가 선점해버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못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축이 훨씬 재밌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하고 재미없음
직관같은경우는 그 시간이면 다른 스포츠 보러 갈듯
그리고 팀별로 고루고루 스타선수 이런거 없고 다 해외로 나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잼 전술도 단순하고 중계 기술도 맘에 안 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해 노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구는 나가봤자 미국 일본뿐인데
축구는 좀만 실력 있으면 어디든 가니까..
매니아들도 너무 눈이 높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가 야구축구 둘 다 보는데 응원 분위기? 가 되게 무섭대 그래서 친구들 데리고 축구장 안가고 야구장만 가더라 뭔가 가볍게 보러가기에 야구가 최고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 우린 잘하고 있으니 걱정해줘서 고마워~ 열심히 리그 할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6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26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12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4
15:34 l 조회 31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51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51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5
15:33 l 조회 53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6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6
15:32 l 조회 123 l 추천 2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27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100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7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3
15:32 l 조회 28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6
15:32 l 조회 32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12
마라탕 몇 단계 먹어?4
15:32 l 조회 12
카타르 월드컵 16강팀중에 조별리그 탈락한거
15:32 l 조회 18
진격의 거인이 인생 애니인 익들 있어?2
15:32 l 조회 10
라이즈는 음방 스페셜 엠씨 안 하나 ??4
15:31 l 조회 88
톰홀랜드가 픽했다는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 있잖아
15:3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