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감독이 없는게 제일 문제임 하... 왜 연령별도 그 모양이냐고ㅠ
대표 사진
익인1
좋?은?편?맞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소년풀이라는게 뭔지 모르나 잘하는걸 말하는게 아니고 풀이 좋다고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모르는건 너 아니야? 잘하는 유망주들이 많아야 유소년풀이 좋다고 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소년풀이랑 유망주랑 다른데 뭔... 거기서 잘해야 유망주가 되는거지
유소년풀 좋다는건 활발하단 뜻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스포츠풀 자체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 추센데 축구정도면 좋은편 맞는데? 그런 의미로 말한거지 국내안 스포츠풀 의미라고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에서 축구정도면 좋은편 맞는데ㅋㅋ... 국내리그 야구가 넘산데 야구보다 축구하는 애들이 더 많음 너 유망주 뜻 모르지?ㅋㅋㅋ 뭔 유망주기 손흥민 이강인을 생각하고 말하는간 아니겠지?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누가 말하냐에 따라 다른거 아냐? 감독이나 스카우터들이 유소년풀이 좋다 이럼 재능 좋은 애덜이 많다는 뜻이고 이렇게 유소년 정책적으로면 선수가 많다는 뜻 고로 두분다 맞말 같은데 싸우지
말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유튜브에선 아니라고 하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요샌 스포츠하는 애들이 적어서 전체적으로 줄긴 했는데 좋은편은 맞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6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10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8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1
19:32 l 조회 33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9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10
19:31 l 조회 69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6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9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44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67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56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47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2
19:30 l 조회 56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8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9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4
19:30 l 조회 33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5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9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