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좀충격이긴하다
라방에서 본체가 걍 가볍게 지금하는 활동 끝나고 뭘할지 이런 얘기 나누니까 나온 궁예인 것 같고 충분히 팬이몀 기대할만한건데 그것 못지나친다는 거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솔활 단속을 하는게 아니라 나는 괜히 기대했다 실망하는게 싫고 확실하지 않은걸로 설레발 떠는게 싫어서임. 솔로 한다고 확실히 피셜뜨면 그때 좋아하고 싶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솔활 궁예 처음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나는 그렇다고요 이판에 정국이 관련 설레발 루머 너무 많아서 지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야 기대한단 팬은 월투 끝타고란 전제까지 달았고 정국이도 솔활 얘길 했는데 뭘 실망할까봐 하지말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는 너고 니네 생각을 왜 다른팬들한테 통제하려고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통제한적없는데? 오히려 통제는 본인들이 하고있는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예하는게 왜 통제야 궁예한다고 초치는게 통제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를 친적이 없다고 ㅋㅋㅋㅋ 초친애한테 가서 따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너 아까글에 댓달았잖아 그게 초치는거지 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통제한적없다며 ㅋㅋㅋ 댓달았다고 초친다고 하는게 통제하는거지 난 확실한 피셜 아니라고 댓단거임
걍 궁예할 팬들은 하고 피셜아니라 궁예하기 싫은 팬들도 댓 달라고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확실한 피샬 아니면 말하지말라고 댓달았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커뮤에서 왜 입막음을 하려고 들어 그것도 통제야 정국이에게 나쁜 얘기도 아니고 확실해지면 말하자 이런말도 팬으로서 할수있는 말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니가 남의글에 입막음 한거라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덤이 한몸도 아니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애들 저런애들 있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명이 아니니 놀란 거지.. 무슨 재계약도 아직이고 솔로 아직 한번도 안 나온 팀마냥 저렇게 우르르 그거 아니라고 단속하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일일이 다 막을 수 없으니까
왜저래 하고 눈살 찌푸리게 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애들이 유독 많으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전부터 유구하셨잖아
그놈의 7 그놈의 단체집착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면 볼수록 황당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플 달아줄 수 있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바로달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래서 방탄회식 때 솔활한다고 말하면서 울었잖아 팬덤이 저렇게 랄지를 떠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국 라이브에서 솔로 이야기했네ㅋㅋㅋㅋ 거품 물고 쓰러지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들떴다가 아니면 마는거지
너네가 실망할까봐 내가 미리 억압하는거야 이건 무슨 훈장질임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는말인데 마플 좀 달아줄수 있으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활한다고 말했네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금 라방에서 솔로때 뭐할까 말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탄팬덤기조가 원래 단체에 집착 많이하는데 솔로 성공하고 정국한테 더 심하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국 솔로에 ㅅ 소리만 나와도 발작하는 내부세력들이 있음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솔로늦덕인데 그룹 투어다음 솔앨 솔투소취좀 했더니
개인팬티내냐고 예의없단말도 들음 ㅠ ㅋㅋㅋㅋ 무슨말도못하게함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솔로 라고 얘기했음 속시원하다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좋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플 ㄱㄱ글구 여기 솔로뿐 아니라 정국한테 통제병 개심함 그것땜에 창조논란도 올팬들이 만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독 정국이한테만 유별나게 단속하고 통제함
소위 ot7이라는것들 머 악개 위장이겠지만 ㅇㅋ 포함 가짜올팬들 유독 난리 정국이 솔활 터졌으니 그냥 막고 보자인가 무조건 태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룹 말고 솔로할까봐 덜덜 떠는 애들임 그룹 안에서 형들 조아 막내로만 있길 바라지 혼자 솔로로 나가 성공하는거 극혐하더라 물론 그런 말 하는 사람중에 진정한 올팬은 없고 다들 누구 악개들임 너무 투명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탄팬덤 단체 집착 개심해서 솔로도 그룹안에서의 믹테형식 아니면 안좋아함ㅋㅋㅋㅋ 심지어 정국 솔로는 대중적으로도 잘됐으니 얼마나 단체소취하는데 거슬리겠음ㅜ 그러니까 매번 초치고 통제하고 입막음하고 그러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도 아님 지금하는 월투중에 타가수 떡밥인지 스케쥴인지 그런거에 이름 들어가니까 솔로 뭐 나오냐고 개기대하는거 봣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국이 솔로나오는게 너무너무 무서운 악개분들 많으심 ㅋㅋㅋㅋㅋ 개짜증나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두한테 공평하게 솔로잡도리하면 말을 안해 ㅋㅋㅋㅋㅋ 오로지 정국한테만 함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ㄹㅇ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빨리 컴백했음 좋겠어
19:34 l 조회 1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6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10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8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1
19:32 l 조회 34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9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10
19:31 l 조회 70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6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9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44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67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56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47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2
19:30 l 조회 57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8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9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4
19:30 l 조회 33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5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