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전엔 안 그랬는데
여행 전 날도 짐 쌀 생각에 안설레고 귀찮음이 더 크고
조부모상을 당해도 눈물이 안 나...
사이가 안좋은 것도 아니고 매년 용돈도 챙겨받았었는데
친할머니 돌아가신 당일은 학교 갔다가 놀다가 담 날 장례식 가고 (같이 살았음, 안친함)
오늘 외할머니 돌아가시고 엄마가 흐느껴우는데도 안쓰러운데 눈물은 안 남..
뭔가 눈물이 안나오는 거에 대해 죄책감이 더 큰 거 같애
불안함이랑 어떡하지라는 마음만 들어
그렇다고 안우는 건 아니고 .. 슬픈 쇼츠같은 거 보면 울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다 언젠가 한꺼번에 쏟아지기도 하더라 나도 이모 돌아가셨을 때 그랬음 문득 터졌어..ㅎㅎ 아닐 수도 있고.. 점점 헤어짐에 익숙해져 가는 거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눈물이 많아짐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짱구 극장판 같은 건 보고 왜 이러지 싶을 정도로 잘 우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현생 관련해서는 걍 아무 느낌이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ㄹㅇ.. 나도 동물관련에서는 잘 우는데 왜그러지 이 상황이 안믿겨서 그런가 난 내가 정병 있는 줄 알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상치뤘을 때 그랬음 그러다 한 일년은 문득 생각나서 혼자 눈물흘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1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9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3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1
19:32 l 조회 28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9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8
19:31 l 조회 57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6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9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39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63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49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44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1
19:30 l 조회 50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6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7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2
19:30 l 조회 23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5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9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