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
왜 한중일이 맞는거라고 알려줘도 안 고치지 일뽕인가
대표 사진
익인1
한일중 윤정부때 밀고가던거잖음ㅋㅋㅋㅋ일뽕 확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중국 싫어하는데 시진핑죽어라 한중일이 맞는 표현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일중은 진짜로 어디에 있을법한 학교 이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있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중일 한일중은 가능하지만 다른 나라가 앞에오면 국적 의심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중일이 맞는 표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일중은 샤갈ㅋㅋ 전국 어딘가에 한일중학교 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긴 해 내친구 다닌 학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일고도 있음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뭐 어디가 오던 상관없는데 의도가 있다면 말이 달라지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만 앞에 오면 상관없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한일중이라고 하는데가 아무도 없는데요 기사들도 뉴스들도 죄다 한중일이라고 합니다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진핑핑핑이 죽어 뭐든 인데 사람들이 다 서연고라고 부르는데 혼자 서고연이라 부르는 갬성같아서 웃기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이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맞넹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뽕 맞지무ㅓ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위터에서 한 일본인이 한국에선 한일중이라고 한다고 글 썼다가 욕 처먹은거 생각나서 웃기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야 나도 그거 생각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뽕감성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웩웩오! 오웩! 으억~! 오, 오웩. 윽 헉, 끅 오웩! 우윽~! 하억 Ooops~ 호웩! 우웩 꺼억~ 오왝! 하악, 오웩 하악. 읏! 오, 오웩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는 현란한 토악질 아, 웩웩오! 오웩! 으억~! 오, 오웩. 윽 헉, 끅 오웩! 우윽~! 하억 Ooops~ 호웩! 우웩 꺼억~ 오왝! 하악, 오웩 하악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극우인가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굥이 밀던거 ㅇㅇ 그거 주장하면 일뽕이나 극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한국인들 99퍼는 아무생각 없이 한중일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중일이지
시진핑이 아무리 싫어도 한일중은 머야 거대한 일뽕이야 머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은 가운데에 잇어야 제맛 한중일이 챡 붙는고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사적 연원으로도 제일 뒤가 맞고, 어감으로도 한중일이 제일 안정적이고, 일본은 아득바득 일중한으로 한국을 제일 뒤에 놓는데 우리만 앞으로 당겨줄 필요가 없지 굴욕적인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중일 한일중 일반인은 신경 안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일반인은 신경도 안쓰고 한중일이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기싸움을 하는 거임? 그냥 둘 다 써도 일반인은 신경 안 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가 기싸움이야. 걍 대부분이 암생각없이 한중일 쓴다는건데. 일반인들은 애초에 한일중 이러면 알아듣지도 못하고 누구 이름인가 할걸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한일중이라면 누가 알아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일중 들어본적도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발음상으로도 한중일이 더 적절해보임 한중일은 [한중일] 그대론데 한일중은 [하닐중]이라 한/중/일 각각의 느낌이 없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6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9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3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1
19:32 l 조회 28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9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8
19:31 l 조회 57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6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9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39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63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49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44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1
19:30 l 조회 50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6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8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4
19:30 l 조회 29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5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9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