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관심 1도 없다가 요번에 어쩌다보니 보게 됐는데
아무리 그래도 축구 이야기 나올 때마다 몇강 몇강 이런 이야기는 들었던 거 같은데 요번에가 성적 많이 안 좋은 거지..?
선수들 저력이나 조 운 좋았다는 의견까지 봤는데 넘 아쉽다..
|
월드컵 관심 1도 없다가 요번에 어쩌다보니 보게 됐는데 아무리 그래도 축구 이야기 나올 때마다 몇강 몇강 이런 이야기는 들었던 거 같은데 요번에가 성적 많이 안 좋은 거지..? 선수들 저력이나 조 운 좋았다는 의견까지 봤는데 넘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