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최애는 실력 객관적으로 는게 맞는데 (타멤프도 언급많이하고 영상들만 봐도 보임)
내 최애는 실력 객관적으로 는게 맞는데 (타멤프도 언급많이하고 영상들만 봐도 보임)
정병들만 무능멤 프레임 씌우고싶어하는거보여서 웃김
근데 이젠 긁히지도 않음 실력 좋아진거맞아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최애는 실력 객관적으로 는게 맞는데 (타멤프도 언급많이하고 영상들만 봐도 보임) 정병들만 무능멤 프레임 씌우고싶어하는거보여서 웃김 근데 이젠 긁히지도 않음 실력 좋아진거맞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