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플로어 앞구역 중앙 8열인데 목 괜찮을까
난 사이드 전광판을 더 보고싶은데 자리 교환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사이드 전광판 보려면 뒷구역이 나음 우리 전광판 커가지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vip 석이면 사첵때 본인확인 하지않을까 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 자리면 수요 있을거 같은데? 같은 구역 뒷자리나 사이드쪽 구해봐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튓자리가 나아 고척뒷자리도 좀 시야높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척때 플로어 7열이었는데 거북목 치료된거같아
사이드 전광판 잘 보고싶으면 좌석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앙 8열이면 목은 괜찮을거 같은데 사이드 보기는 쫌 어려울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f10인데 사첵이면 교환하구 싶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플로어면 바꿀필요가 있긴할까싶은데 사진은 중앙보다 약간 우측 플로어 20열쯤이야 일단 고척은 스크린이 내가 본데중에 젤컸어 체조때 32구역에서 전체적으로 본거보다 고척에서 올려다본게 더 좋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고척때 돌출앞 2열이었는데 본무대 스크린 개ㅐㅐ컸어
(돌출은 걍 누워서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큰고민..
19:21 l 조회 1
지성이햄..ㅠㅠ
19:21 l 조회 1
예사에서 아직 돌콘 티켓팅 하지?
19:21 l 조회 1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1
19:20 l 조회 17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9:20 l 조회 14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3
19:20 l 조회 9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19:20 l 조회 26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2
19:19 l 조회 30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26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19:19 l 조회 26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
19:19 l 조회 19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8
19:19 l 조회 28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12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13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12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5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20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1
19:18 l 조회 16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2
19:18 l 조회 39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1
19:17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