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누가요약 좀ㅋㅋ 알바하는데 보고싶어 죽는줄

대표 사진
익인1
다리모으는거 귀엽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건 고나리자 때문에 4시간동안 소시지를 카메라 뒤에서 숨어서 먹음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거 너무 웃겨 슴어서먹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개웃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갸존잼 귀여미였다 설렜다가 다정했다가 의식의 흐름으로 이것저것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춤+노래+먹방+소통 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 올린 챌린지 비하인드 > 후배들 노래 듣고 샤라웃 > 노래 부름 > 공룡 영상 보여줌 > 아이폰으로 맥주 따는 거 보여줌 > 팬들에게 한국어 찬양 > 이런저런 얘기 쫑알대다가 종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뜨도한테 사랑고백하고 뜨또 노래불러줬는데 음색 존좋이었어 꼭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앨범 노래 정국 혼자 몇 곡 불러줬는데 목소리 잠겼는데도 냥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활동때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하면 좋을지 고민도 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4시간 넘게해서 의식의 흐름임 ㅋㅋㅋㅋ근데 노래도 불러주고 뭣보다 콘끝나고 쉬고 싶을텐데 와서 4시간 라방해주고 가서 팬들은 감동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트북 무릎에 얹고 조신하게 다리모으고 한참 앉아있다가 화냄 멋진 자세로 있었야하는데 이럼서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국 나같다 adhd 있으면 분마다 하는게 달라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스타다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음 솔로 방향성 고민한다는게 제일 설렘 빡센퍼포 하고싶다는 것도 개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위버스 지운지 꽤 됐는데 다사 깔아야되나 뭘 많이햇구나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근데 개잘생겼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러간다 100번쯤 말하고 라방 끔 ㅋㅋㅋ 솔로 방향 고민중이고 살을 더 빼야할 이유가 있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ㄷㄱㄷㄱㄷ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캡처 잘했다 존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쿡방 겜방 방구석콘서트 이런 요약 기대했는데 댓마다 다른얘기 하고있는거 다들 너무 신나보여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나도 아직 못봤는데 재밌어보여 와중에 여전히 존잘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adhd 같음 걍 갸웃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
19:20 l 조회 2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9:20 l 조회 2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
19:20 l 조회 3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19:20 l 조회 10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1
19:19 l 조회 14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20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19:19 l 조회 11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
19:19 l 조회 12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5
19:19 l 조회 19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11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10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10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3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15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1
19:18 l 조회 13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2
19:18 l 조회 33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1
19:17 l 조회 56
본진이 이런 참사 일어나면 어떨거같아?3
19:17 l 조회 29
빅뱅팬들 최애는 보통 거의 지디인가?1
19:17 l 조회 17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19:16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