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친누나가 신개팀인데 17살이면 늦은거고 니가 다른 회사에서 연습생 경력도 아닌데 17살이면 가능성보고 뽑을 나이도 아니라고 해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리센느 원이도 고3때 시작했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늦긴함 근데 아이돌들 중에서도 그때 연생 시작한 애들 생각보다 많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근데 대형만 가고 싶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형 중에도 있을걸 대형 출신까지 포함하면 더 많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실력이 개출중하거나 개존예존잘아니면 힘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라이즈 ㅅㅎ 수능 끝나고 시작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돌 17살에 연생 시작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근데 대형만 가고 싶음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돌 17에 대형에서 시작하긴 했는데 얜 재능캐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늦긴한데 그렇다고 아예 포기할정돈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긴해
그나이대 데뷔한 사람들은 어디가 좀 특출난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형에 17살은 힘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모랑 실력이 ㄹㅇ 뛰어나거나 대형 아니면 힘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군다나 연생 경력도 없으면 늦은 거 맞음 보통 늦게 시작해서 데뷔까지 한 돌들은 얼굴이 기깔나거나 하는 경우가 많지 근데 또 아예 가능성이 없진 않은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인급 재능 가지고있거나 얼굴이 이쁘면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능 타고나면 가능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자꾸 떨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17살에 대형 갈 정도면 너가 가려고 하기 전에 회사에서 먼저 컨택이 왔을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모 넘사벽 아니면 대형은 힘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누나가 늦었다고할정도면 대형데뷔할만한 재능없는거임.. 메보할정도로 보컬 뛰어난거 아닌이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생하기엔 솔직히 늦은 나이는 아닌 거 같은데 그만큼의 재능이 있긴 해야지 외모든 뭐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능없으면 늦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력캐나 완전 비주얼멤 아닌 이상은 힘들긴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굴 개쩔거나, 실력/재능 개쩔면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능있으면 1~2년 안에 가능 늦은 건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형만 가고싶은데 떨어지면 힘들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늦은건 아닌데 포지션 확실해야할것같기함..실력이나 외모 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늦은건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생 기준)어린 것도아닌데 대형만 가고싶다고 회사가리고 있으면 솔직히 가망없지
대형은 다른데보다 신인플랜 장기적으로보고 엎어지는 일도 비일비재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댄 메보정도아니고 기본실력정도만되면 성격밝은걸로 밀어붙여봐 데뷔팀에 그런멤버없으면 너무필요할듯 컨셉이랑 안맞을수도잇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형먄 고집하니까 안 되지 안 뽑히는 거엔 이유가 있을텐데 뽑아주는 곳가서 연생 생활이라도 좀 해 보거 실력 키워서 대형 오디션 다시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형은 늦었지 대형애덜 나잇대봐봐 막내가 11? 09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능있으면 완전 가능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형이면 너가 진짜 얼굴이든 뭐든 개잘해야 될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이 존잘존예거나 메보급이면 가능하지만 그게 아님 힘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궁금한데 그럼 연생은 몇살쯤 시작해 대부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들어갈라면 얼굴 실력 엄청나야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엥? 에셈은 성인도 뽑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성인들 다 메보였잖아 메보는 늘 귀해서 언제든 뽑음 아니면 쇼타로처럼 그 분야에서 날아다니거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나가 업계사람이고 신개팀에서 일하는데 그렇게 말한거면 늦은게 맞지 동생이 재능있는지 없는지도 알텐데 그치만 하고싶으면 도전하는거지 열심히 노력해서 후회없게 할수있는데까지만 하면 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노래 잘 하면 대학입시장에서 데려간다고 하던데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나가 신개팀이면 최선의 조언을 해준 듯 대형 가고 싶으면 1년간 죽어라 노력해서 쓰니를 뽑아야 하는 포인트를 만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전혀 늦은건아님 더빨리 시작하는사람이 많은건 맞는데 절대 늦은나인아냐
유독 나이를 더 보는 회사가있긴한데 대형은 아니었어
나도 아이돌준비했었고 아이돌지인 많고 신개팀도 아는사람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대형만 가고싶은거면 실력이 진짜 메보감이거나 외모가 뛰어나거나해야함 아님 그회사 취향이거나 이건 더 어려도 동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굴 춤 노래 적어도 두개는 존잘이라야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든 하나가 특출나면 늦은건 아님 막 연생 3개월만에 데뷔하는 연옌들도 있었으니까
근데 뭐 하나 엄청 특출나지 않은 이상 늦은거긴함
아님 1년 개빡세게 준비해서 도전해봐도 좋을것 같고 그래도 요즘 데뷔 16-21사이에서는 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정도 나이면 무난함 대신에 얼굴 피지컬 음색 춤 랩 노래 작사작곡 끼 중에 3개 정도는 평타까지 가려고 노력은 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얼굴이 중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는 더더욱 늦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실력이나 얼굴 둘 중에 하나라도 타고나면 데뷔는 빨리 할 수 있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누가봐도 엄청난 재능이 있는거 아니면 늦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타이밍이 맞아야지 지금 대형 다 남돌 냈거나 바로 남돌 낼 예정이라 지금 들어가면 차차기 타이밍인데 그때까지 버틸만한 외모나 끼 이런게 있어야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엄청 예쁘거나 특출나지 않으면 늦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이린 19살 시작으로 아는데 비주얼이랑 끼가 중요한 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그러네 오티티마다 자막이 다르겠구나
19:21 l 조회 1
뷔 넘져아
19:21 l 조회 1
홍명보 하루 일당으로 따지면 약 550만원이래
19:21 l 조회 1
안원잘부 지금 6만5천명 봐;;
19:21 l 조회 1
개큰고민..
19:21 l 조회 1
지성이햄..ㅠㅠ
19:21 l 조회 1
예사에서 아직 돌콘 티켓팅 하지?
19:21 l 조회 1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1
19:20 l 조회 17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9:20 l 조회 14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3
19:20 l 조회 9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19:20 l 조회 26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2
19:19 l 조회 30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26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19:19 l 조회 26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
19:19 l 조회 19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8
19:19 l 조회 28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12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13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12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