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러 가수들 좋아해서 콘서트 자주 가는데 티켓팅진자스트레스받아..........
안좋은자리 걸리면 그거대로 스트레스 좋은자리 걸리면 그다음 티켓팅때 조금 부진하면 또 스트레스 진짜 스트레스의연속이다..........나만 스트레스받는거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켓하면 또 내시간 뺏기고 하염없이 기다리고......뭐하는짓인가싶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러 가수들 좋아해서 콘서트 자주 가는데 티켓팅진자스트레스받아.......... 안좋은자리 걸리면 그거대로 스트레스 좋은자리 걸리면 그다음 티켓팅때 조금 부진하면 또 스트레스 진짜 스트레스의연속이다..........나만 스트레스받는거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켓하면 또 내시간 뺏기고 하염없이 기다리고......뭐하는짓인가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