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도 본인 공격적인 거 잘하는 타입이 아닌데
감독님이 시키니까 하는 거라고
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당연히 잘한 건 아니었지만 애초에 잘할 수가 없었달까
너무 욕먹는거같아서 안타까움
대표 사진
익인1
잘하는게 없는데 뽑혀서…불쌍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그역할 중엔 설영우가 제일 낫긴해
국대 발탁도 설영우 왜뽑냐 이런 말 안나왔음
공격적인 것보다는 수비적인 걸 잘하는데
전술은 자꾸 위에 처박아놓으니까 그르지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
19:20 l 조회 2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
19:20 l 조회 2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
19:20 l 조회 3
진짜 잘생겼다 초면이지만.. 제스탈ㅠㅠ
19:20 l 조회 10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1
19:19 l 조회 14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20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
19:19 l 조회 11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
19:19 l 조회 12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5
19:19 l 조회 19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11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10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10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3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15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1
19:18 l 조회 13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2
19:18 l 조회 33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1
19:17 l 조회 56
본진이 이런 참사 일어나면 어떨거같아?3
19:17 l 조회 29
빅뱅팬들 최애는 보통 거의 지디인가?1
19:17 l 조회 17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19:16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