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도 본인 공격적인 거 잘하는 타입이 아닌데
본인도 본인 공격적인 거 잘하는 타입이 아닌데
감독님이 시키니까 하는 거라고
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당연히 잘한 건 아니었지만 애초에 잘할 수가 없었달까
너무 욕먹는거같아서 안타까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도 본인 공격적인 거 잘하는 타입이 아닌데 감독님이 시키니까 하는 거라고 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당연히 잘한 건 아니었지만 애초에 잘할 수가 없었달까 너무 욕먹는거같아서 안타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