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8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걍 깔아주는건가 기초도없이 기출문제 돌리다 이제 기초 잡는데 확통 시작도 안했고 확통 문제 2문제 풀수있음...기하도 마찬가지지만 지금부터 기하 시작하는게 확통보다 나한테는 가망있어 보이는데 에바야? 나 진짜 확통 무슨소리 하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확통은 원래 처음에 많이들 그래 문제 많이 풀다보면 감 잡혀 기하는 내가 선택하지 않아서..해줄말이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내가 문제보고 벙찐적은 처음이여서ㅠㅠㅠㅠ다들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잘하는 애들은 확실히 처음부터 웬만큼 하지만 기초쌓고 문제만 많이 풀어도 확통은 감 잡을 수 있을 거야 그래도 자기를 제일 잘 아는건 본인이니까 잘 판단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사실 인강 들어도 이해를 잘 못해서 반 포기였다는게 맞을것 같아 기하 더 좋아하기도 해서 잠시 기울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확통이 더 낫다고 하니까 함 처음부터 붙잡고 해봐야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근데 기초를 먼저 쌓아봐 기하도 기초 없이 무작정 기출만 돌리면 지금 확통처럼 될 수 있어 확통 기하 다 해본 입장에서 확통이 진짜 백만번 더 낫다... 개념 제대로 익히고 유형별 문제만 꽉 잡아도 80퍼는 해결이야 확통만큼 기출 유형 정형화 된 파트 없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그치 기초ㅠㅠ 일단 6모 범위까지 개념 다 돌리는게 목표야ㅠㅠ 확통이 나한테는 거의 아킬레스건이라 고민 하고있었어 인강 들어도 이해가 잘 안되어서 거의 반 포기 상태였거든 익인이 말 들으니까 확통으로 많이 기운다...조금 더 열심히 해볼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처럼 도피성으로 하는 건 무조건 반대
뭐 기하가 확통보다 어렵고 이런 거 떠나서 걍 시간낭비하는 거잖아
기하가 더 쉬워서 가는 거면 상관없는데
걍 기하 선택하면 지금까지 확통 공부한 시간 날리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통 공부한시간이 없어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날아갈건 없긴해 지금 시작하는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거라서 사실 기하나 확통이나 삐까삐까야 완전 도피성은 아니고 기하 정말 해보고싶었어서 고민했던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하러인데 솔직히 올려면 도형에대한감각 있어야되는거아님 많아야함 그리고 도형 한개한개씩 다 따라그려서 연습하는거 좋아하면 와도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하 좋아해서 그런건 문제 없지만 도형감각이 있는지는 사실 잘모르겠어 기하 좋아만하지 그냥저냥 갔었거든...고마워! 확통으로 가야할것 같다ㅠㅠ기하 사실 진짜 해보고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는 동생 확통에서 기하로 돌렸다가 결국 다시 확통 돌아감 나는 중하위권이면 도형 감각 엄청나게 뛰어나지 않은 이상 확통이 맞다고 생각해 기하보다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시 돌아갔구나......어차피 내가 확통 공부 안해서 시작하면 그거나 그거나 일것 같은데 내가 기하를 좋아한다고 너무 쉽게 봤나봐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독재학원 다니는애들아ㅜㅠ학원 추천해주라2
05.06 15:05 l 조회 198
진로고민 면접 망치고 우울해 🙃1
05.06 14:56 l 조회 228
특성화 특성화전형5
05.06 08:59 l 조회 367
🐶🐧끼가 7시에 하자고 해놓고 8시 30분이 되도 안일어나네
05.06 08:27 l 조회 162 l 추천 1
고등학생 유형별 문제집 말고 좀 창의적인 문제집 있을까..??
05.06 07:59 l 조회 62
재수 확통 못하는데 기하 선택하면 바보야? 중하위권임12
05.06 02:32 l 조회 329 l 추천 1
수능 다들 탐구나 국어 기출문제집 2회독 3회독 때 어떻게 풀어?? 1
05.06 02:01 l 조회 117
공시 인까먹는 공부법 없닝ㅠㅠ12
05.06 01:37 l 조회 389 l 추천 1
수능 마닳 분석하는데 4시간 넘게 걸려.. 이겨놓고 싸우는법 살까? 2
05.05 23:48 l 조회 222
서울예대는 입학금포함해서 얼마들어??
05.05 21:10 l 조회 74
수능 이과 정시로 서울대 일반과? 가려면 점수 어느정도여야해?? 4
05.05 21:01 l 조회 246
수능 수꼭필이 이거야??6
05.05 20:21 l 조회 1003
연출학원 추천... 1
05.05 17:33 l 조회 108
이 고등학생 면 등급 몇 뜰까2
05.05 15:40 l 조회 220
생명 ebs 인강쌤 추천해주라9
05.05 04:25 l 조회 218
특례 12특인데 스펙 봐줄 익 ㅠㅠㅠ1
05.05 04:05 l 조회 499 l 추천 1
전자공학과 익들 있나요?
05.05 00:58 l 조회 125 l 추천 1
수능 작수 문과 45346 반수23
05.04 23:57 l 조회 616
공시 6월달에 행정학이랑1
05.04 23:38 l 조회 130
고등학생 수시 계속챙겨야할까?7
05.04 23:22 l 조회 180 l 추천 1


처음이전53653753853954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