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수학학원도ㅠ다니고 있거든 학원이랑 인강이랑 병행해도 될까?? 보통 다들 하나만 하나?? 문과인데 수학에만 너무 시간을 많이 쏟는 건가 싶기도 해서,, 예비고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나 재종 다니면서 병행함 수학에 시간 쏟는게 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문과면 더 수학에 시간 쏟아야 할 것 같어 올해 문과 고3이었고 22수능 가채점으로 92인데 겨울 내내 수학 몰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학원 + 현우진 풀커리 탔어 점은 고1, 고2때 들어서 확통만 겨울에 들었고 뉴런부터는 쭉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관데 92,, 미쳤네ㅠㅠㅠ 나도 방학 동안 수학 몰빵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우진 커리 진짜 필수 .. 학원 인강 병행 내 주변은 다 그렇게 하거나 인강만 들어!! 열에 아홉은 우진티 들어서 추천해 완전 수학에 시간 쏟는 게 정답인 거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행하는 사람 많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재종 다녔는데 주변에 현우진도 병행하는 애들 많았어 솔직히 나도 후회함 병행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겨울방학~학기초는 수학 몰빵해도 진짜 ㄱㅊ (나는 재수생인데 초반에도 밸런스 맞춘다고 여러과목 했던 거 후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종 다녔는데 재종수업 조금듣다가 현우진으로 갈아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고1, 고2 핸드폰 얼마나 써?1
12.06 21:39 l 조회 240
공시 고등학생 공시 준비 5
12.06 20:28 l 조회 212
고등학생 원래 확통도 수1이랑 수2랑 같이 배우는 거였어?4
12.06 16:34 l 조회 223
재수 사문 통수 맞아서 그런데 사탐 추천해줘!!!20
12.06 13:59 l 조회 582
외국어 토익 인강 끊을건데 뭐 들을지 추천해주라..
12.06 12:06 l 조회 167
너네 고속성장살거야 진학사 살거야6
12.06 11:36 l 조회 392
내신 1.9인데 경상대 가게생김3
12.06 11:35 l 조회 566
재수 이투스 3월 정도에 가격 내려갈까1
12.06 10:20 l 조회 237
고등학생 고민 들어주라... 12
12.06 08:10 l 조회 173
수능 근데 수능 올해 이꼬라 지 보고 n수하겠다는 사람들 진짜 대단함 22
12.06 03:02 l 조회 639
수능 고속성장 돌려줄수 있는익 있어?? (깊티ㅇ)!!4
12.06 00:47 l 조회 292
고등학생 인하대6
12.05 23:48 l 조회 260
고등학생 다음주 금욜부터 2월 말까지 과탐 4과목 개념 돌릴 수 있을까? 4
12.05 22:58 l 조회 172
고등학생 영어영문 이대vs중대71
12.05 18:31 l 조회 3000 l 추천 5
수능 뉴런 전에 들을 수학 개념 강의 추천 좀 해주라18
12.05 16:50 l 조회 416
특목고 요즘 외고 메리트 커? 6
12.05 13:14 l 조회 361
자퇴 검정고시 고득점 세 달 안에 가능할까6
12.05 12:17 l 조회 318
수학 현우진 들어보고 싶은데10
12.05 11:23 l 조회 620 l 추천 1
고등학생 예비고 문제집, 인강 추천해주랑
12.05 09:54 l 조회 231
나 이제 고3인데
12.05 04:53 l 조회 107


처음이전28628728828929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