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0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오늘 수학이랑 사람 다시 푸니까 321 나오던데 지금부터 반수할까..?.?.. 작수는 진짜 개처참해서 올리기도 쪽팔려...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부터 잇올 다니고 9평 결과보고 진짜 수능볼지말지 결정하기로햇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열심히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수능 못 보고 나왔엎ㅍ?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못 봤어. 망쳣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중간에 나왔다는 게 아니라 못 봤다는 거얐구나..! 잘못 이해했네 미안 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어 잘하는비결!모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능 망해서.... 내가 얘기할 주제가 되는지 모르겠다...... ㅠㅠ 나 김승리 커리 따라서 했던것같아.... 문학은 개념 엄청 꼼꼼히하고 기출 돌리니까 그 이후로는 거의 안틀렸어 실모 풀때도.!! 언매는 개념+풀로 연습하구 독서는 김승리커리 따라서 붙여읽기 연습한것같아 그리고 난 기숙학원 다녓ㅇ을때 선생님 교재가 도움이 많이 됐는데 그게 문단별로 드는 생각 정리하는거였어 첫문단 읽고 뒤에 뭐가 나올지 어떤 순서로 나올지 예상해보고 다음 문단 읽을따 앞문단과 연관지어보고 했던 연습이 많이 도움된것같아 근데 수능 망하고 보니.. 실모연습이 중요하다는 생각 둘어... 나는 많이 안풀어서 수능따 망한것같거둔... 하하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거면 얼른 시작해 곧 100일이던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 대학 갈 수 있을까?1
08.04 20:06 l 조회 421
공시 해커스에서 영어 다들 누구 들어!?!8
08.04 16:16 l 조회 635
진로고민 어디로 취업해야될지 모르겠어 3
08.04 11:45 l 조회 509
재수 작년 6평 11213 나왓엇는데 수능 못보고 그냥 학교왓는데8
08.04 01:56 l 조회 506
수능 수학 고민있어 좀 들어줘ㅜㅜ11
08.03 23:45 l 조회 455
수능 뉴런 아직 진도 나가는 사람10
08.03 21:41 l 조회 1146 l 추천 1
진짜 진지하게 고민 중인데 어디서 수능 접수할까..?17
08.03 19:48 l 조회 747 l 추천 1
수능 수학 인강쌤 추천좀 해줘ㅠㅠ🥹4
08.03 19:03 l 조회 359
수능 메가랑 대성 공유할 사람 있나?
08.03 17:29 l 조회 168
수능 표점 노리는거면 물화생지중에 뭐해야해? 11
08.03 03:26 l 조회 267
수능 사탐 마더텅 문제집2
08.02 23:31 l 조회 301
문창과
08.02 23:21 l 조회 189
고등학생 지방 일반고 이과 내신 3점 초~중반대 교과로 갈 대학 뭐가 있을까…1
08.02 21:21 l 조회 608
공시 세무직 칭구들 ㄱㄷㄱ 회계 누구 들어? 3
08.02 21:16 l 조회 275
편입 편입 처음인데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데 있을까ㅠㅠㅠ1
08.02 19:38 l 조회 400 l 추천 1
공시 국어 비문학도 영어처럼 매일 풀어야되나??8
08.02 15:23 l 조회 499
공시 재시하는 익들 다 공부 시작했나?? 3
08.02 01:51 l 조회 392
수능 수시 교과같은 전형은 원서사진 중요해??4
08.01 23:41 l 조회 300
수능 노베 수능 올 3등급 가능할까…1
08.01 23:24 l 조회 691
수능 지금부터 탐구하면 가능..?2
08.01 20:07 l 조회 393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