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1890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45 출처
이 글은 12년 전 (2014/3/12) 게시물이에요

회원 수 240만의 '레몬테라스' 네이버 카페



주 이용층이 20~40대의 결혼을 앞두거나 이미 결혼을 한 여성들이기에


대체적인 여성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쉬운 곳이다.


여성카페에서 이야기하는 남자 외모의 중요성 | 인스티즈

'외모'와 ''를 검색하면 남자친구, 예비신랑의 외모에 관한 글들이 상상 이상으로 많이 검색된다.

여성카페에서 이야기하는 남자 외모의 중요성 | 인스티즈



당연한 이야기지만 여성도 남성의 외모를 중시한다.

다만 외모를 보는 기준은 상대적으로 남성보다 까다롭지 않은 편이며,

주로 얼굴이 잘생기거나 못생긴 것을 이야기하기 보다는

 

1. (덩치) - 자신보다는 크고 남성적이길 바람.

2. 대머리


이 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남성의 외모에 대해 관대한 편이다.

대표 사진
밀키아
일단 키가 안되니까 혼자 살겠습니다..
12년 전
대표 사진
갸또화이트
근데 진짜 너무 사회적으로 남자 키 작으면 별로다 이런 분위기가 조성되버리니까 정작 키 큰 여자애들도 오히려 남자가 키가 작으면 키가 작은 그 자체가 싫은게 아니고 남자가 자길 부담스러워하면 어떡하나 고민하는 애들 진짜 많음.. 내 친구도 키가 엄청 큰 편이 아닌데도(164) 좋아하는 남자애가 167-8정도 되는데 걔가 자기 부담스러워서 싫어하면 어떡하냐고 걱정 엄청 함... 이런 애들 꽤 됨.
12년 전
대표 사진
아라키타 야스토모  익만지박령
2222 제가 그래요ㅠㅠㅠ170 넘다보니까 힐도 신고싶은데 못신고....전 상관없는데 남자분들이 신경쓰실까봐ㅠㅠㅠ저번에 ㅇㅈ에서 물어봤는데 실제로 반응들이 부정적이어서 쿠크......
12년 전
대표 사진
CraigDavid
33333333333제 심정
12년 전
대표 사진
환락의 정원
근데 키 작은 남자에게는 이성적인 감정을 저는 못느낄것 같아요..ㅠㅠㅠ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뭐 이런 감정은 제어할수있는게 아니니까..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알리바이  24시 멀티편의점
ㅋㅋ님 프사 인물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생겼음.....덕분에 눈만 높아짐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환락의 정원
우리 명수 잘생겼죠ㅠㅠㅋㅋㅋㅋ저도 덕분에 눈만 높아졌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알리바이  24시 멀티편의점
아ㅜㅜㅜㅜㅜ맞아여ㅠㅠ실물보고 쓰러질번ㅠㅠ님말이 맞아요ㅠㅠ평생 같이 살건데....나보단 커야 감정이 느껴질듯... .
12년 전
대표 사진
이제동  젣옹신
자기들은얼마나크다고 ㅋ
12년 전
대표 사진
구글
가끔 이런 글 보면 참 씁쓸함. 그런 의도는 아니였을지도 몰라도 남자가 여자 외모스펙따지는건 캡쳐감도 안돼는데 여자가 남자외모스펙으로 떠드는건 옳타꾸나하고 촤르륵 캡쳐되서 올라오는 것 같아서..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지현우
남자보다는 외모에대해 훨씬 관대한건 사실인듯...
그렇지만 안타까운건 대머리같은건 유전적요소인데ㅠㅠ
어꺠같은건 운동으로커버할수있다고 쳐도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사실은  치카치카
근데 난 진짜 오빠 둘이랑 남동생 한명있는데 다 키가큼. 큰오빠는 190넘고 작은오빠는 180넘음 그사이에서 살아오다보니까 170이하는 남자로 안느껴짐.
진짜 키가 중요하긴 한듯.

12년 전
대표 사진
알리바이  24시 멀티편의점
ㅁㅈㅁㅈ 격공....
12년 전
대표 사진
여러분비팀많이사랑해주세요..♥  알겠죵? (찡긋)
난 166이상이면 된다니까 애들이 웃음 그것도 남자냐고 눈낮다곸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여러분비팀많이사랑해주세요..♥  알겠죵? (찡긋)
나보다작은것들이 어디서 185이상을바라면서 날 비웃어 이똥꼬들
12년 전
대표 사진
사사키노조미
여자도 가슴의 크기가 남자 키처럼 중요합니다.
12년 전
대표 사진
그래서 내가 솔로인건가..
하아 역시 난...
12년 전
대표 사진
김치니
170만되도 난 고마움...내가 160이라 ㅎ...
12년 전
대표 사진
내랩은치트키
자기 배우잔데 자기 맘이죠 뭐 다른사람이 뭐라할수있는게아닌듯
12년 전
대표 사진
김진우워더
나보다 크면 좋지뭐...
12년 전
대표 사진
SMOSH  Shut Up!
내 눈에만 멋지면 됐죠
12년 전
대표 사진
닭 튀김
키보단 매력이지
12년 전
대표 사진
나에요  와타시라능
2222맞아요매력이나분위기같은거
12년 전
대표 사진
경수야나랑결혼할래같이살래뽀뽀할래  ㅇㅅㅇ
333333 이게짱
12년 전
대표 사진
Team B 동혁
444444
12년 전
대표 사진
쓩이
나보다 작거나 비슷하면 조금 그럴것같음..
12년 전
대표 사진
안리환♥  ss501 exo
160대후반은됐으면좋겠음..
12년 전
대표 사진
B1A4 JlNYOUNG  WHO AM I
키가 167이라 나보다만 크고 체격만 좋으면 괜찮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크리水  웅야웅야
나보다 작아도 자신감만 있으면 상관없을꺼같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됴됴뿅뿅
흠... 전 175이상이면 오케이였는데 이웃나라에서 오래 살다보니 키는 안중요해지고 체격이 눈에 들어와요 주변에 남자들 다 작아서 무감각해짐..
12년 전
대표 사진
페어리펭귄  분홍색 발가락
남자들도 여자들 얼굴, 몸매 얘기 많이 하듯이 여자들도 그런거죠...
솔직히 나보다는 좀 컷으면 좋겠음...

12년 전
대표 사진
뱍경  박경인척하는 뱍경
옆에 친구가 여자가슴=남자키 라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진기꺼
아.......나머진 몰라도 대머리 죄송...뭔가 치명적이네여....하........
죄송한 마음이 울컥..

12년 전
대표 사진
오전5시42분  ♥오장육부이그조♥
키는상관없움
나보다 크기만 하면 좋겠음

12년 전
대표 사진
세상 참 말새일세
175정도만 되면 좋음 굽있는거 신으면 170이 넘기 때문에...
12년 전
대표 사진
시우민이  민소기
난 키 별로 신경안쓰는데.. 나보단 크면 되지 뭐
12년 전
대표 사진
오혜주
키는 저보다 크기만 하면...초등학생 아니면 저보다 작은 남자는 아마 거의 없을겁니다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영원히  고통받는 차학연
내가 여자 평균보다 5센티 크니 남자 평균에서 5센티 크면 좋겠음
12년 전
대표 사진
BIG BOI  블엓슾윈미
나보다 10센치 이상만 크면 되는데 뭐 어차피 성격이랑 매력이 더 좌우 되는 듯 외모보다는..
12년 전
대표 사진
김턔헝  JYJ빅스방탄위너
내가힐신었을때보다좀컸으면... 내가키가워낙작으니까
12년 전
대표 사진
종 업
난 나보다 크면됨...
12년 전
대표 사진
작사가♪  6년차빅뱅워더
제 키가 155인데 저보다 작던 크던 상관없고 대머리던 어쩌건 외모적으로 상관없어요. 그냥 노래좋아하고 착하고 예의바르고 매력있고 잘 웃고 애기좋아하고 목소리 좋은남자가 이상형!
12년 전
대표 사진
초코스프
키는 작아도 상관없는데 여자가 힐신는거로 자기 작아보인다고 뭐라 하는 남자는 별로..
12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
..ㅠㅠ나보다만 컸으면좋겠는데 내가 170...ㅠ
12년 전
대표 사진
현씅이챠갑지않아여  겁나따수운남자여
나보다만 크면 좋겠는데... 내가 175...
12년 전
대표 사진
무슨헛소릴하는거야?  님프사가제워더네요
취향이 워낙 특이해서.
12년 전
대표 사진
무슨헛소릴하는거야?  님프사가제워더네요
내 취향을 이해해주는 동성친구는 별로 없음.. 걔랑 왜 사귀냐고..ㅜㅜ 내눈에만 이쁘고 멋지면됐지, 나랑 사귀는건데 뭘..
12년 전
대표 사진
이호동(이호원)  인피니트 호야
키큰분들은 저렇게 생각하지만 남자가 백육십만 넘었음 좋겠어요 전 퓨퓨 160도 안되....155란말이야.......힐신어도 160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따봉  Or♪델몬트 말입ㄴi77r~¿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니까..키큰남자가 이상형이다 이래도 막상 매력이나 다른거에 끌려서 좋아흐게되는 겅우도 많음
12년 전
대표 사진
스나  러블리란
첫인상은 키&외모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가장 먼저 알 수 있는 게 외모고 키니까
12년 전
대표 사진
데구르르
이런건어쩔수없는듯싶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Steven yean  워킹데드 글렌
전 이상형이 비율좋고 스타일좋은 사람ㅇㅇ키는 딱히
상관하진 않음 연상엽도 별로안큼ㅋㅋ내이상형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콩픈패스
내가 키커서그런가 나보단 컷으면함 ㅠㅠ나는 얼귤이 진짜 엄청 잘생겨도 키작으면 그냥 얼굴평범하고 키큰사람만날듯 ㅠㅠ 그냥
12년 전
대표 사진
스텝하니
난키는나보단컸음좋겠지만 혼자있으면180인사람 좋다...ㅎㅎ 키는어쩔수없이보게됨ㅠㅠ여자인나보단컸음좋겠다는그런생각..
12년 전
대표 사진
D.O .
키랑은 별로 크게 상관 없음...나보다만 크다면야...ㅠ전에 180넘는 남자 만났었는데 첫만남부터 말 꺼내기도 전에 자기 180넘는다고 좋지않냐고 자기 키180인거에 너무 자부심가지고있어서 오히려 짜증났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반했다고 말 해.  반했으니 이름을 가르쳐달라고해
나는 키는 상관이 없는데 진짜 왜소하다는 느낌이 드는 사람은 별로. 내가 큰 편이라 키는 나보다 작아도 되는데 연약하다는 느낌이 드는 사람은 아니었으면 좋겠음. 키가 작아도 체격이 다부진 사람이 좋음. 그냥 어깨는 그래도 나보다 넓었으면...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x_xz
키보다는 체격이 중요ㅎ함..
12년 전
대표 사진
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반하나?
딱히 키를 따지지 않는다고 해서 개념녀 이런 건 아닌듯. 사람 간에 키를 보는 사람이 있는 거고 안 보는 사람이 있는거고, 역으로 남자들도 여자들 몸매나 얼굴에서 느끼는 매력 비중이 큰 사람들도 있는 거고 아닌 사람들도 있는 거니까. 키나 외모 자체만을 본다기 보다는, 느끼는 매력의 한 요소라고 생각함은 내 남자는 아직 안태어났나봐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ㅏ핳
12년 전
대표 사진
갸또화이트
2222222222222 키를 안따진다고 개념녀는 아니지 않나. 가슴작은 여자 좋다고 개념남 아닌것 처럼 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연아찡♡
그냥 168만 되도 짱짱맨이죠-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12:01 l 조회 85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11:47 l 조회 1505
'더 스카웃' 파이널 생방송 D-DAY…마지막 무대가 결과 뒤집는다
11:45 l 조회 103
돌판에서 처음 보는 듯한 귀마개 패션.jpg
11:41 l 조회 1187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
11:28 l 조회 6677
돌들도 참여하고 있다는 최성곤 니가 좋아 챌린지1
11:21 l 조회 541
한국 = GTA6 출시 가격 가장 저렴한 나라! ㅋㅋㅋ.jpg6
11:16 l 조회 3094
서촌에 있다는 흑백 요리사 박준우 카페 시그니처 디저트…jpg6
11:03 l 조회 8530
요즘 산부인과 다 망해가는 와중에 10년째 24시간 풀가동 중인 병원 근황.jpg11
10:51 l 조회 13392 l 추천 9
알파드라이브원, '전석 매진' 日요코하마 팬콘 투어 스타트
10:46 l 조회 236
성폭력 피해 줄었다지만…'전 남친' 디지털 성범죄는 14%→43% 급증4
10:46 l 조회 1438
[네이트판] 개가 너무 짖어서 찾아갔는데 아들이 맡긴거였네요3
10:42 l 조회 11462
트와이스 팬들을 울게 만들었던, 안무할때 정연이 손 잡아주는 사나1
10:42 l 조회 3469 l 추천 2
멋진 신세계 끝나고 작가가 직접 작성한 청헌대군 일기장 일부 공개
10:36 l 조회 1691 l 추천 1
냉부에서 한 윤남노 VS 권성준 못생김 비밀 투표1
10:36 l 조회 1261
할머니도 전화해 "우리 애 소양인 체질"…참교육 실사판? [취재파일]1
10:34 l 조회 1185
카트라이더 부활 선언…넥슨, 원작 이름 그대로 돌아온다1
10:33 l 조회 1971
섭종 예정이였던 넥슨 '카트라이더' 근황5
10:33 l 조회 8401
피 빨다가 배 터지는 모기4
10:32 l 조회 8161
실제로 발생하기도 하는 '물타다 대주주'3
10:30 l 조회 693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