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둘 예전부터 낌새가 심상치않았는데 오늘 드디어 커플티까지.... 조금 실망이네여....좋은 친구라고 하더니...그래도 예쁘네요 제꺼같아요 둘다문제시 흑백돼지들 워더♥ 타싸에 퍼가지 말아주세요




쓰니는 둘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 이 글은 10년 전 (2015/9/17) 게시물이에요 |
|
이둘 예전부터 낌새가 심상치않았는데 오늘 드디어 커플티까지.... 조금 실망이네여....좋은 친구라고 하더니...그래도 예쁘네요 제꺼같아요 둘다
쓰니는 둘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