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567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65
이 글은 10년 전 (2016/2/04) 게시물이에요

주관적 아이돌 무능력 보스 2인 | 인스티즈

주관적 아이돌 무능력 보스 2인 | 인스티즈

EXID 정화



주관적 아이돌 무능력 보스 2인 | 인스티즈

주관적 아이돌 무능력 보스 2인 | 인스티즈

포미닛 남지현





그룹내에서 비주얼은 물론 실력도 다른 멤버들에 비해 뛰어하지않고 또렷한 포지션이 없으며

그렇다고 끼가 있다거나 예능감이 좋다거나 연기를 잘한다거나 타 걸그룹들에 비해 몸매가 좋은것도 아닌듯

12

대표 사진
비글즈가 반오십이라니
첨에 EXID뜨기전에 물론 하니도 뜨기전에 오히려 남초에서 비주얼로 주목받던멤버가 정화였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강영현
엥 정화 매력 대박인디
10년 전
대표 사진
낙동강 오리알  보셨나요?
엥 그런가.... 비주얼은 짱인뎁..
10년 전
대표 사진
무릎조심하세요~
정화 몸매....잇츠굳!!!!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한 성수  궁극의 검증남
남지현은 좀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이호원(25)  2015년의 호야
공감 ..
10년 전
대표 사진
앙잉웅엥웅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덕 수궁
좀 공감되긴 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네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언제나 내가 있을게  예지앞사 ♥ 비투비
???
10년 전
대표 사진
우현이 내게 오니봐~
정화....? 노래 꽤 괜찮게 소화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캬채  부락비
정화예쁜뎅..
10년 전
대표 사진
난변태다
공감가긴 하는데 무능력은 다른 아이돌도 많은터라 이 둘만 보스라고 하긴 애매함
10년 전
대표 사진
허르신  은허솔지
정화는 춤담당인데ㅠㅋ..외모나 몸매가 전부는아니지만 각자 매력이있다고 생각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동대문엽기떡볶이  www.yupdduk.com
남지현은 솔직히 공감.. 실물은 진짜 엄청 완전 이쁜데 노래를 잘 하는 것도 아니고 춤도 눈에 띄게 잘추는 것도 아니고.. 연기도.. 아니고..
10년 전
대표 사진
남준  내 하나 뿐인 태양
둘다 비주얼적 요소는 끝내주지 않나.... 몸매나 외모나
10년 전
대표 사진
재현준면  NCT재현&EXO준면
솔직히 맞는말
10년 전
대표 사진
김경호  락 윌 네버 다이
이엑스아이드는 LE가 리더인 줄 알았어오
10년 전
대표 사진
제3의물결
엩..이쁜거 능력아닌가요ㅠ아닌가 정화 실물실감짤보고 놀랐는데 이뻐서
10년 전
대표 사진
♡내미래부인♡  냠냠
근데 솔직히 보면서 무슨 담당인지 잘 모르겠던적도 있기는함 보컬도 그렇게 훌륭한건아닌것같고 그렇다고 춤이 눈에띄는것도아니고 비주얼 메인이라기엔 취향탈것같고
10년 전
대표 사진
♡내미래부인♡  냠냠
그래도 없으면 허전하긴한 그런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뛰뛰야
난 정화 음색 좋던데.. EXID 토닥토닥들으니까 음색좋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shady lady
남지현 비주얼 대박이예여
10년 전
대표 사진
꽃홍빈
정화는 모르겠는데 남지현은 약간 맞는말... 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윤형이
남지현이 비주얼이 아니라니.?....
10년 전
대표 사진
트와잇  정도는지키자
저번에 포미닛 라디오국인가 축하공연 라이브봤을 때 남지현 실력보고 좀 놀라긴 했..
아무리 요새 아이돌이 다 노래 잘하는 건 아니래도 데뷔가 몇년차고 팀 리던데.. 노력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음

10년 전
대표 사진
트와잇  정도는지키자
http://inti.kr/clip/524494
라디오국이 아니라 상암시대 개막이었네

10년 전
대표 사진
조련
둘다 순둥순둥해서 좋음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13시 17분  13+3+1=17
남지 무용관데ㅠㅠㅠㅠㅠㅠㅠㅠ춤이 포미닛 춤이랑 안맞는 느낌...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김 종 대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Blankymunn
남지현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구스타프 클림트
두 분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아이돌은 비주얼이나 끼도 능력이라 봐서..
10년 전
대표 사진
보고싶은그대
둘다 공감 그리고 이 둘말고도 많다고 생각함
10년 전
대표 사진
B1A4 SWEET GIRL  음~개스윗
정화 음색 좋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qhsjddiw
남지현 ㄹㅇ 무능력갑인듯
10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  사랑해 종인아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이홍빈.  대륙의 형님 왕치앙
제가 EXID 실물을 정말 가까이서 봤습니다 저는 정화언니랑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 화면은 믿을 것이 못 되는 것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블락비조또
남지현 공감....노래를....☆
10년 전
대표 사진
Mer
예쁜것도 능력입니다 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예찬
무기력이라보고 들어온...
10년 전
대표 사진
ORGANIC GENE
겁나 예쁘신데..
10년 전
대표 사진
블러셔
솔직히 실력 부족한건 사실인데 보스까지는 아닌듯? 다른분들도 많음 딱히 거슬린다고 느낀적도 없고!!!!
10년 전
대표 사진
Lucky Blue Smith_
정화 댄스멤아닌가 춤 잘추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94.0114Hz
둘 다 핫바디. 핫바디.
10년 전
대표 사진
jang dong woo~3~  사랑하는인피니트와방탄이들사랑해
약간뭔지는알것같..
10년 전
대표 사진
구띠
솔직히 무대할때 좀 어색해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박찬열(24)
ㅋㅋㅋㅋㅋ굳이 이뿐이겠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분홍꽃
둘다 저는 젛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 (인피니트 리더. 27세.)
공감..특히 남지현..
10년 전
대표 사진
별빛애기들
정화 진짜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으엥 정화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뫔이쿠크쿠크  (바사삭)
몸매 좋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호시기호시기  방탄비스트아이유윤조
정화 춤 잘 추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너와내가만나는시간  우리는행복할수있을까
첨부 사진지현언니 비주얼 쩌러요...우리 언니 몸매도 쩌는데....연기도 잘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너와내가만나는시간  우리는행복할수있을까
((((((((남지현))))))))))
10년 전
대표 사진
차가운 캔 음료를 얼굴에 대며, 이제 살 것 같다고 너는 말한다  조물, 황인찬
무대에 잘 섞이지 못하고 어색하게 튀는 느낌. 노래도 못하고 당연히 예쁘기야 하겠지만 비주얼마저도 그룹 내 다른 멤버 비주얼이 더 돋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차학연나라세  무림학교 잡아야산다
남지현...음...살짝공감.. 노래..음..연기..음..
10년 전
대표 사진
FNC Ent.  일좀똑바로하세요
둘다 보컬이 다른 멤버들에 비해 많이 부족함 그리고 두멤버 다 춤실력이 뛰어난데 그걸 보여줄 기회가 적었던거 같음 비슷한 예로 aoa찬미가 그럼
10년 전
대표 사진
940412오세훈
둘다 사진이 안예쁜걸 넣어서 그런가..??
10년 전
대표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정화 비주얼 아닌가
10년 전
대표 사진
VIXX(2012.05.24)  항상 네 편, 생일축하해
남지현이 왜?
10년 전
대표 사진
히망이  방탄 위너
정화 노래 잘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삼성 라이온즈
정화는 괜춘
10년 전
대표 사진
어디에서 왔는지  방탄
....정화야.....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MINE ONCE  백예린트와이스여친
놀란가슴을진정시킨다...
10년 전
대표 사진
Grow OST - 함께  계속 함께할 사람
어느정도공감이긴해요...다른연예인들에비해 딱히어느것에재능도끼도부족한것같긴한데 앞으로더좋은모습보여주길
10년 전
대표 사진
Long time no see  오랜만이야 많이 그리웠어
???????
10년 전
대표 사진
모퉁이를 비추는 해  ♡=EXO,F(X)
무능력은 모르겠지만 정화랑 지현이 그룹에서 소화하는 포지션?이 비슷하다고 느낀 적은 있음...핑크핫에서 정화파트랑 지현 볼륨업 파트랑 비슷하다고 생각ㄱ해본적도 많고..
10년 전
대표 사진
이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듣던 포미닛팬 어이없어서 벅차고 나갑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눈을 감아도  :-)
포미닛을 나름 잘 챙겨보는 편인데 남지현은 춤선이 우아하고 예쁜데 포미닛의 쎈컨셉이랑 조금 안맞다고 느낄때가 있긴했음 그래도 이번에 보니까 미쳐때보다는 훨씬 잘 소화한다고 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할 말은 하겠습니다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을 만나려면 븐당선을타고  승관이여친
근데분명 잘하는게있으니까 데뷔했겠죠...?
10년 전
대표 사진
엘밍수
몸매는 좋던데 되게 의외여서 놀란적 있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엘밍수
팀내에서 약간 겉도는건 맞는거 같음 오히려 청순상큼 컨셉이였으면 돋보였을텐데 아쉽
10년 전
대표 사진
빅뱅(10)  내겐너무먼남자들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너희들 검증이 더 필요한거 같아  반지빼
은근 공감이네...
10년 전
대표 사진
기적 (ETERNITY)
정화 안무영상 보시면 딱 알 수 있으실텐데..ㅠㅠ 게다가 랩 하다가 그냥 보컬로 전향해버린거라서..
10년 전
대표 사진
기적 (ETERNITY)
무기력으로 봐서 성규분 예상하고 들어왔다가 쿠크만 바스라지고 가여.. 쿠사삭
10년 전
대표 사진
옹뎅훈
정화는 꽤 ㄱㅊ은데 진짜 남지현은...끼가없어보임
10년 전
대표 사진
프로듀스101권은빈  전소연권은빈이윤서
남지현 무용과...그리고 비주얼...무능력이라고 단한번도 생각해본적없음.
10년 전
대표 사진
쥰쥰  ♡나랑결혼♡
정화는 괜찮은ㄷ뎅
10년 전
대표 사진
행복건강
무능력은 아닌데 끼라고 해야하나 눈에 띄지 않는건 정말 공감..
주목받는, 받아야하는 아이돌인데도 뛰어나거나 눈에 띄거나 한적이 없어용..

10년 전
대표 사진
힘찬(B.A.P)  찮 윙 변요한
난 왜 무능력을 무기력으로 본걸까..
10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버논
남지현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아카쨩  액희인줄 알았더니 아빠였다
아이돌-노래=0 이라고 전혀 생각이 안드네요 아이돌에게 필요한 요소는 단순히 노래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돌이 노래는 잘해도 살이찌면 살이 쪘다고 욕먹죠 연옌이 자기관리 안한다고
가창력이 안되면 무능력 이라고 판단하면 오히려 대부분이 무능력한 아이돌들이네요
하지만 연기를 잘해서, 비쥬얼이 좋고 몸매가 좋으니까, 춤을 잘춰서, 춤도 노래도 잘 못하지만 덕후몰이를 잘해서 등등 아이돌들은 이런게 다 능력인거예요
예를들면 설현이 노래를 잘해서 2015년 대세라고 불렸나요? 설현이 aoa에서 무능력한 멤버인가요? 대표하는 멤버같은데요?

10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즈_정예인  데헷
정화요???정화 춤담당인데요????
10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즈_정예인  데헷
이엑스아이디 안무영상보시면 정화춤선밖에 안보이는데.......이엑스아이디 진짜 멤버 한명도 빠지지 않고 능력있는 팀이라 생각하는 그룹중 한 팀인데...
10년 전
대표 사진
원우야 보고싶어
정화가 하니만큼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김다래  라니아 디
외모도 실력임; 아이돌내에선 그렇다고 생각함
10년 전
대표 사진
김다래  라니아 디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고 얼굴도 별로인 아이돌도 많음 그사람들 나올줄 알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박 선 호  샤방샤방 써노☆
약간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우리성규  인피니트아이콘
정화음색좋은데얼굴도예쁘고춤도잘추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김밍구사랑해
이쁜거모르는건아닌..눈에 띄어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치명적인 개구리 튀김  때때때땓ㄸ땡겨 시켜
남지현 이번에 대박 이쁜데?!?!?!?!?!?요근래 남지현만큼 이쁜여자를 못봄 뮤비 한번씩 보고오시길 ㅇㅅㅇ 욕조씬 진짜 겁예...
10년 전
대표 사진
엑쪼엘  사랑한다 엑소ㅋ
둘다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유천이가 준수해  jyj
둘다 비주얼담당 아닌가??? 짱이쁜뎅..
10년 전
대표 사진
(˚o˚)
난 비주얼을 능력으로 보진 않아서 ..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창섭이덕후
공감.....비쥬얼이 능력은 아니라고생각해서..또 굳이생각해도 비쥬얼로는 각자 다른멤버들이 차지하고있으니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스 페 로 스 페 라  빛의 별들의 향연
빵 뜨거나 메보라거나 랩이라거나 한 게 없어서 그런 듯....그래도 잘 활동하고 있자나여...아쉬운건 맞지만.....
10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와수] 하수돈 모였더니 잼얘의 축복이 끊이질 않네…정준하X박명수X정형돈 (2부)
21:56 l 조회 2
[하와수] 셋만 모여도 무도다…명수와 준하를 찾아온 미존개오 정형돈! (1부)
21:56 l 조회 76
김건희, 남편 당선후 3억원어치 수수…"공무원이면 최고 무기징역"
21:49 l 조회 167
서울시장 선거 패배 후 부동산을 위해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법안
21:49 l 조회 292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21:46 l 조회 802
양아치들을 극혐했던 아이돌
21:42 l 조회 1478 l 추천 1
NCT 제노재민 다이죠브이데쇼 챌린지
21:39 l 조회 123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6
21:36 l 조회 2564
하이틴 퀸카 실사판 같은 최유정...jpg
21:33 l 조회 1588
친선경기가 이래도 되나?
21:25 l 조회 667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6
21:23 l 조회 7615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2
21:23 l 조회 2161
멕시코의 위험한 헹가래에 한국 남성 머리부터 '쾅' [현장영상]
21:22 l 조회 784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9
21:22 l 조회 9049
박지훈 훈녀스킬 이거 웃기네 ㅋㅋㅋㅋ3
21:22 l 조회 5690 l 추천 2
당근마켓 캐릭터의 비밀1
21:13 l 조회 1662 l 추천 2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21
21:09 l 조회 7249
서울시, 청년위한 매입임대·기숙사 905가구 공급
21:05 l 조회 801
개 쩖!!! 이수연(12세)×구수경(성인) 진달래꽃(마야 곡) [한일가왕전]1
21:04 l 조회 77
현재 벤투 인스타그램 상황
21:04 l 조회 26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