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592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6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일본에서 파는 바나나빵 | 인스티즈

일본에서 파는 바나나빵 | 인스티즈

일본에서 파는 바나나빵 | 인스티즈

일본에서 파는 바나나빵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별  반짝반짝
으아아아 만쥬같은맛 절대아니에여
진짜마시씀ㅠㅜㅠㅠ 부드럽고촉촉하고 달콤하고살살 녹아여ㅠ

10년 전
대표 사진
土方十四郞  히지카타 토시로
ㅠㅠㅜㅠㅜㅜ넘 먹어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흐규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별  반짝반짝
ㅠㅠ있으면 하나드리고싶네요ㅠㅠㅠ
올해안에 꼭 한번은 도쿄바나나드실일이 생기실거에요!!얍!

10년 전
대표 사진
土方十四郞  히지카타 토시로
감사합니다!!! ㅠㅠ 설명 들으니 더 먹고싶네요 ㅠㅠㅠㅠㅠ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변백
개인적으로 맛 없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블락비 이민혁
222
10년 전
대표 사진
최승Fe  SVT IFNT
333
10년 전
대표 사진
으와우와으으와앙
4444
10년 전
대표 사진
치킨은 양념이진리  꺄르륵
5555
10년 전
대표 사진
아이들의 권선생님
6666 내타입은 아닌..
10년 전
 
대표 사진
그리고, 남겨진 것들  Newton' s Apple
마시쪙
10년 전
대표 사진
www.Hommefatal.com
맛없음 ㅠㅠ 느끼하고 물컹물컹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사비사비
뭔가..아 뭐야 맛없어..이러는데 계쏙 먹고있음
10년 전
대표 사진
블락비 이민혁
2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난널유혹하는거란족이란다  승리는우리의에브리띵
개맛있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오천원
오이거 맛있으면서 맛없음
10년 전
대표 사진
마음짓기  2016 샤이니
..노맛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정지석  대한항공 No.10
개취로 맛없었어용...물컹하고 달고 바나나향이 너무 진했던...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정지석  대한항공 No.10
덧붙여서 최근나왔다는 긴자딸기케이크도 먹어봤는데 인공적딸기향에 너무달고..그래서 많이 별로였던...
10년 전
대표 사진
젠코
개인적으로 별로였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별  반짝반짝
도쿄바나나!!!이거진짜맛있는데ㅠㅠㅠㅠ
예전에 파리바게트에서 비슷하게 만들어서 바나나빵 제품출시한적있었어요! 그때 완전기뻐서 자주사먹었는데 어느샌가 안나오더라구요ㅠㅠ슬프뮤ㅠ

10년 전
대표 사진
모시  
헐 대박쓰 엄청 부드럽고 쫀득쫀득하게 생겼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별  반짝반짝
맛이써요! 쫀득은 아니고 엄청부드러운쪽입니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모시  
아 정말요? 끄아아ㅏ 먹어보고 싶다...감사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별  반짝반짝
꼭 드셔보실일이 생기시길!ㅠ얍!
10년 전
대표 사진
사인은 민윤기
짱!맛!
10년 전
대표 사진
다움
맛있었어요.. 먹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여자친구 정은비  BTS GFRIEND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김 남 준  김남준워더
저거 맛 없어요 넘 달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뭐라
진짜 맛나뮤ㅠ
10년 전
대표 사진
앙냥냥
갠적으로 별로였음
10년 전
대표 사진
뿌쀼뿌쀼
내가 생각했던 맛이아니였구 큰 기대를 했는지 많이 실망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아오이유유
홋가이도에서 샀는데 저거랑 좀 다르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호시탐탐
그냥 그래요 부드럽고
10년 전
대표 사진
옥수수통조림  IKON
바나나싫어하는데 나름 맛난었당
10년 전
대표 사진
규칙위반된 원숭이
근데 맛있는데 너무비쌈....4개에 500엔 좀 넘었던거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신의 탑
이건 못먹어봤고 병아리빵이랑 바나나과자 먹어봤는데 맛있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 랜선맘
그냥... 물 먹은 식빵에 단 바나나잼 발라먹는 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DoogiPD  세븐틴담당보컬센세
이거 은근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
10년 전
대표 사진
귀요미  솔직히 소유하고 싶죠?ㅎ
저거 진짜 맛있음 우유랑 먹음꺅
10년 전
대표 사진
김기범개로피지마  ∂v∂♥
전 별로인데 엄마가 정말 좋아해여
10년 전
대표 사진
秀珉.  사랑하는 나의 별
ㅠㅠㅠㅠ짱맛있어요..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1
15:08 l 조회 2924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4
14:43 l 조회 4042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2
14:41 l 조회 2603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10
14:38 l 조회 11937 l 추천 3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859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4
14:33 l 조회 3845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1263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4771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533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6932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2
14:16 l 조회 6718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15
14:16 l 조회 11780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2
14:16 l 조회 4350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1
14:16 l 조회 1151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801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13851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5192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1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8
13:58 l 조회 9861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98
13:31 l 조회 2141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