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980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3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8/04) 게시물이에요



존 웨인 게이시

52세

강간등 33번의 살인

메뉴:
튀긴새우 12개
KFC 버킷 
감자튀김
딸기

*감옥에 가기 전 게이시는 KFC 체인점 3곳을 운영했다.

미국 최악의 살인범들이 먹었던 마지막 만찬들.jpg | 인스티즈







티모시 맥베이


33세


168번의 살인

메뉴:

민트초코칩 아이스크림 1리터


미국 최악의 살인범들이 먹었던 마지막 만찬들.jpg | 인스티즈







로니 리 가드너


49세


강도, 절도, 3번의 살인

메뉴:

랍스타 꼬리
스테이크
애플파이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을때 영화 반지의 제왕을 보고 싶다고 요청했다.


미국 최악의 살인범들이 먹었던 마지막 만찬들.jpg | 인스티즈










빅터 페규어


28세


납치와 살인

메뉴:

씨있는 올리브 한개



미국 최악의 살인범들이 먹었던 마지막 만찬들.jpg | 인스티즈








리키 레이 렉터


42세

2번의 살인

메뉴:
스테이크
체리맛 쿨에이드
피칸파이*

*피칸파이를 남겨두고 식사를 마친 렉터는 간수에게 "나중에 먹으려고 남겨뒀다"라고 말했다.


미국 최악의 살인범들이 먹었던 마지막 만찬들.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겨울새벽
나보다 더 잘먹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마카롱 꿀떡  너를
168........... 진짜 사람이 아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토리토리
168??
9년 전
대표 사진
이대훈  태권도 국가대표
168........
9년 전
대표 사진
해늘  토닥토닥
살인횟수가..
9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십사억사천팔백칠십이만오천구백팔십오  취향저격당한지삼백일
워...워어....
9년 전
대표 사진
띠드버거  사두떼염

9년 전
대표 사진
덤보
168...
9년 전
대표 사진
태양의후예
폭파로 한번에 168명을 죽인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애니 덕후  애니는 사랑❤
좋게 생각하면 그래도 인간으로써의 마지막 존중을 해준 거고, 나쁘게 생각하면 굳이 최후의 만찬이 필요하나 싶고 허헣 개인적으론 그르네용!
9년 전
대표 사진
NCT140  ♥유두절♥
음식들 아깝다
9년 전
대표 사진
♡봄담봄담♡  씨스타 갓세븐 모델
뭔가 소름끼치면서 아련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억이야디여라차  우현워더
168... 내키보다커... 와
9년 전
대표 사진
오르페우스  늦어서증말소스합니다
168.... 사람 죽인 횟수가 내 키랑 비슷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다음생엔 소희거울로 태어나야지
사람을 저렇게 많이 죽일 수가 있나?...
9년 전
대표 사진
fantagio  판타지오
168......저사람 오늘 영어교재에서 본것같네
9년 전
대표 사진
O’brien
168번 살인 하기 전에 잡힐 것 같은데 으...어ㅏ..
9년 전
대표 사진
동물
뭔가 남들은 마지막이라고 먹고싶은거 먹는데 올리브 한개...음 뭔가 느낌이 색다른? 그런 느낌나네
9년 전
대표 사진
민슈팅가드  오늘따라 림이 멀어보여
밑에 댓글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동물
오아..뭔가 신기하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하호하하하호하
저번에 누가그랬는데.. 살인당한 사람은 최후의만찬도 못먹고 죽은거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부딪힐 것 같으면 더 세게 밟아  민윤기내남자
아 헐..... 슬프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규스타뚜규스타뚜  인피니트 세븐틴 좋아해요~
168...ㅋㅋㅋ뭘잘했다고 최후의 만찬까지....
9년 전
대표 사진
Lucas Piazon
나중에먹을려고남긴다는거소름...
올리브는뭘까요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민슈팅가드  오늘따라 림이 멀어보여
앗 그걸 안 넣었네요 "이 씨가 내 뱃속에 자라고 올리브 나무가 되서 나에게 평화의 상징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했답니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
11:02 l 조회 3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
11:01 l 조회 87
무서운 독사를 만났을 때 휘발유만 있으면 된다
11:01 l 조회 37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1:01 l 조회 3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11:01 l 조회 3
'킹덤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 에이스토리 제작 예정 드라마
10:57 l 조회 89
금으로 지구온난화를 막을수 있다?
10:57 l 조회 43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4
10:49 l 조회 2124
이 대통령 "호남, 영남·수도권만큼 물 충분…상생공존 정책 협조 부탁"
10:48 l 조회 139
흔한 야빠와 다를게 없는 경기보는 뉴진스 민지
10:43 l 조회 2198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 ㅋㅎㅋㅋㅎㅋ
10:40 l 조회 1152 l 추천 2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2
10:39 l 조회 3871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0:33 l 조회 2227 l 추천 1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10:31 l 조회 4472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시츄
10:30 l 조회 1031
마이크론 사장의 애플 저격글.jpg ㄷㄷ
10:25 l 조회 942
자살 의심받은 디씨인과 그 후기
10:23 l 조회 1606
디지몬 어드벤처 등장인물 mbti
10:21 l 조회 418
샘스미스 정규5집 8/21 발매
10:20 l 조회 52
국적이 의심스러운 신인 남자 아이돌.jpg1
9:24 l 조회 378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