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34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8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http://m.pann.nate.com/talk/340563504?currMenu=best&stndDt=20180129

살기 괴로울 정도로 힘든건 없지만 걍 사는거 자체가 지겨워서 빨리 죽고싶다 | 인스티즈

지금도 하루하루 사는거 큰 의미도 없고 지겹고 앞으로 이 상황에서 크게 달라질것도 없을거 같은데 이대로 노인될때까지 살 생각하면 벌써부터 지긋지긋함....
인간은 너~~~무 오래 사는거 같음 ㅠㅠㅠ
옛날 사람들처럼 평균 수명이 40대면 얼마나 좋을까ㅋㅋㅋ 그럼 노후준비 때문에 쥐꼬리만한 월급 모은다고 빡빡하게 살 필요도 없을텐데ㅠㅠ
수명이 짧으면 굳이 돈도 모을 필요도 없고 걍 하고 싶은거나 하면서 내 맘대로 하고 살다가 갈 수도 있잖아.
근데 내가 40살에 죽을거란 보장도 없고...그렇다고 원하지도 않는데 꾸역꾸역 숨 붙어있을때까지 사는건 너무너무 끔찍해ㅠㅠㅠㅠ
뭔가 오래 사는거 자체가 벌받는거 같은 느낌??
지금도 걍 태어났으니까 사는거지 삶에 대한 열의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
휴 ㅠㅠㅠ 삶의 끝을 본인이 스스로 결정 할 수 있는 권리같은게 있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살기 괴로울 정도로 힘든건 없지만 걍 사는거 자체가 지겨워서 빨리 죽고싶다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
20:29 l 조회 244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
20:28 l 조회 446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20:26 l 조회 157
만화 용돈아빠 3대 미치광이
20:25 l 조회 345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1
20:22 l 조회 1928
낭만의 나라 러시아2
20:21 l 조회 291
생채 리트머스 시험지.jpg
20:18 l 조회 1669
잉글랜드를 약탈하러 가는 바이킹의 이야기
20:16 l 조회 107
망한 셀프미용1
20:13 l 조회 607
자취생의 치밥
20:11 l 조회 800
카페 알바생이 원하는 시스템1
20:10 l 조회 1415 l 추천 1
가만히 있는데 다리 저림
20:08 l 조회 849
프랑스어로 꽃미남
20:08 l 조회 446
안경렌즈 스크래치 해결법1
20:08 l 조회 1539
미술품 복원참사1
20:07 l 조회 662
신박한 제사법
20:06 l 조회 382
레고 신데렐라 구두1
20:06 l 조회 1695
긴박함이 느껴지는 후기
20:05 l 조회 962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20:05 l 조회 134
파슬리 얹은 스팸
20:04 l 조회 23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