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45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7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고르기] 아동학대이다 vs 남의가정사다 | 인스티즈

[고르기] 아동학대이다 vs 남의가정사다 | 인스티즈

[고르기] 아동학대이다 vs 남의가정사다 | 인스티즈



자식이 재산이란 말이나온 과거와는 다르게 비혼주의,딩크족,외동자녀가정이 증가하는 현대사회에서
자식을 많이낳아 다둥이네 라고 불리는 가정이 몇명있다.

하지만 경제적인 능력과 재산이 부족한 상황에서 아이를 열이상 낳아 제대로 된 양육과 케어를 해주지 못하는 부부들도 있다.

20평도 안되는 지하단칸방에 열네사람이 살거나
고학년이 구구단도 제대로 못외우고 간단한 덧셈뺄셈도 못하며 기초적인 맞춤법또한 모르고
여섯살아이가 돌쟁이보다 말을못하고 옹알이수준의 언어구사력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으며
앞니가 다썩어가는데도 그대로 방치해두고 먹을쌀이 없어 나라에서 쌀을 받아오는 경우도 적지않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능력이 된다면 모를까 능력도 안되고 제대로 된 상황도 안되면서 아이를 무작정 낳아 제대로 양육도 못하는건 아동학대이다
또한 이런가정은 큰아이들이 손해를 많이본다 큰아이들한테도 못할행동이다 큰아이들에게 커다란짐만 주는것이다

아동학대는 개인가정사가 아닌 사회의문제다. 같은국민이자 시민으로써 충분히 개입할수있다

VS

사람일이란건 모른다 능력은 기르면 될수있고 이 사람들이 로또당첨이 될수도 있고 아이들이 커서 사회에 기여할수도 있다
경제능력이 없건 좋건 어쨌든 이건 하나의 개인의취향이고 개인가정사고 우리가 고나리할짓이 아니다 오지랖이다
형제들이 많은걸 아이들이 좋아할수도 있고 엄마아빠가 자식으로 위로를 얻을수도 있다

남의 가정사에 신경끄자

대표 사진
my universe.
111
8년 전
대표 사진
생각하는 옹
자식을 많이 낳는건 문제될게 없다고 생각해요. 다만 자식이 하나고 그 아이의 교육에 소홀히 하고 건강문제를 모르고 있다면 그건 당연히 아동학대라고 하겠죠. 그 아이가 아무리 자기 상황에 만족한다고 해도 말이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서울 큰 성당에 시골 신부님들이 가끔 앵벌이? 오시는데 개웃김
20:29 l 조회 201
옷 입으면 말라 보이는 스타일
20:28 l 조회 369
단국대 화장실에 등장한 오겜 성기훈
20:26 l 조회 119
만화 용돈아빠 3대 미치광이
20:25 l 조회 344
몸에서 복숭아 향나는 법1
20:22 l 조회 1615
낭만의 나라 러시아2
20:21 l 조회 291
생채 리트머스 시험지.jpg
20:18 l 조회 1564
잉글랜드를 약탈하러 가는 바이킹의 이야기
20:16 l 조회 107
망한 셀프미용1
20:13 l 조회 606
자취생의 치밥
20:11 l 조회 800
카페 알바생이 원하는 시스템1
20:10 l 조회 1313 l 추천 1
가만히 있는데 다리 저림
20:08 l 조회 849
프랑스어로 꽃미남
20:08 l 조회 446
안경렌즈 스크래치 해결법1
20:08 l 조회 1538
미술품 복원참사1
20:07 l 조회 660
신박한 제사법
20:06 l 조회 382
레고 신데렐라 구두1
20:06 l 조회 1694
긴박함이 느껴지는 후기
20:05 l 조회 962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20:05 l 조회 134
파슬리 얹은 스팸
20:04 l 조회 23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