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팔로우하고 있는 단체에서 오늘 직접 구조해주셨어요. 펫샵 주인 아프리카로 입장 발표한다네요 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건 어제 저기 단체에서 올려주신 글 링크예요.
직접 돈주고 입양하심.
될수있으면 저 펫샵 주인한테 돈주고는 안데려오길 바랬는데 그게 최선인가봐요.
애들이라도 멀쩡히 케어하고 돈받아야지..
40만원씩 받고 넘겨주셨답니다.
강아지 상태가 말이 아니예요.. 너무 화나네요 .
https://www.instagram.com/p/By0Fg5vBQeG/?igshid=7la9vo0kk9zw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