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431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80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20년 넘게 키큰녀로 살아본 느낌.tx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ENNEAD  태양신의빛나는영광이있으리라!
키크다고 꼽주는게 전 진짜 이해가 안돼요. 키크면 옷빨도 잘받고 얼마나 멋있는데...그렇게 꼽주면 본인 키가 커진답니까?ㅋ심보 좀 곱게 쓰세요ㅋ
6년 전
대표 사진
곰탈을쓴나무늘보
키크면 옷빨 잘받는다, 멋있다 이런 말도 개인적으론 불편하더라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AUGUST_D  우정은 ?
내가 큰 게 아니라 당신네들이 작은 겁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그래도 마른게 부럽네여ㅠㅠ 저 174인데 몸무게도 65키로라 분명 정상체중인데 키땜에 거대해보이고 그래요..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이키 히요리
2222 분명 비만도 계산해보면 정상인데 덩치 엄청 커보여요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송형준(쪼꼬푸들)
저도 어렸을 땐 키 큰게 스트레스여서 괜히 부모님 원망하고 키 줄여 말하고 그랬는데 성인 지나고 나니까 좋아요! 비록 맞는 길이 찾기는 힘들지만 옷빨도 잘 받고 5센치 넘는 힐도 잘 신고 다닙니당 그리고 요즘은 170이 큰 키도 아니더라구요..전에 비해서 반응이 달라지기도 했고 (예전엔 170이라 그럼 호어엑?!?! 그랬는데 요즘은 오 크네 이 정도?)다들 어쩜 그렇게 길쭉길쭉한지..
6년 전
대표 사진
탱♡둥
반대로 너무 작은 153은 웁니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0l성종  성종아 사랑해 많이
구구절절 다 공감 자존감 낮고 자격지심있는 애들이 꼭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단호박짱맛탱
키커서 남자친구들도 다 크구요 청바지 핏 이쁩니다^^ 뭘 입어도 이쁘고 간지나요^^ 그리고 키가 커서 어딜 가도 눈에 띄고 좋답니다^^ 장점들 투성인데 키크신분들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단호박짱맛탱
남들한테 키 평가 받고 싶지도 않구요 받을만큼 너님들이 잘난것도 아니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전국정
150대는 부러워요 키크면 옷빨이 다릅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눈누뉴
아 저기서 나온 말 다 들어봤어요ㅋㅋㅋㅋㄱㄱ
키가 왜 이렇게 크냐
여자애가 이렇게 크면 남자는 ~~~
키큰데 말라서 징그럽다
키큰데 살찌면 덩치커보인다
넌 키크고 다리가 기니까 짧은 옷 입고다니면 남자들이 환장하겠다
난 너 키커서 부담스러우니까 내 옆에서 사진 찍지 마라
키가 이렇게 큰데 누굴 기죽이려고 그렇게 높은 신발을 신었냐

근데 저 그렇게 크지도 않은데ㅠ딱 170임....
키큰것뿐만 아니라 키작은것도 마른 체형도 상대기분 쳐놓고 엥 왜 그렇게 예민하게 반응해...?(한껏쳐놓고)키 크면/키 작으면/마르면 좋지~~!이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ol
아이고 이게 올해에 쓰여진 글이라니 좀 안타까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bang2
168인데 저도 남자들한테 꼽먹은적 많네요 난 그들 키작다고 뭐라한적이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tori
허뜌 저랑 키마저 똑같으시네요

이런 문제로 얘기하면 다른 말도 또 듣게 돼요 '168이 뭐 크다고 ㅋㅋㅋ' 이렇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박우진 진 자라  부산의 자랑
난 차라리 170이였으면.... 키가 넘 작아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호석  행보캐욤
전 키가 150대라서 너무 부럽네요.. 전 반대로 키가 작다고 되게 많이 들어와서 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유잼시티
성별을 떠나서 키 작은 것보다 키 큰게 장점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저는 키 큰거 평생 만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키가 작은 친구들도 다 키 작은 것의 장점을 생각하면서 살고 있더라구요 진짜 본문에 남 평가하는 사람은 본인들도 남들에게 평생 평가받았으면 좋겠다는 부분 너무 공감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앉아영호
170 넘는 사람으로서 완전 공감 키 얘기 본인이 먼저 꺼내놓고선 여자는 너무 크면 이상해~~랑 다리 징그럽다는 소리도 하더라구요 저는 여자들한테 많이 들어봤어요 칭찬으로 해주는 경우는 감사하지만 경악하면서 말할 바에는 속으로만 생각해 주셨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5959탱9
173이 그렇게까지 눈에띄는 큰 키인 건 모르겠어요... 저도 172지만 그렇게까지 큰 키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길거리 지나면 꽤 흔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쓰읍하아  부들부들
와 나랑 키도 같고 본문 말 진짜 다 너무 공감되고 다 들어본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Dl
키 작으면 루저같다, 난쟁이같다, 옷 핏 안 받는다, 비율 똥망이다, 아 키 좀만 더 컸으면 완벽할텐데 ㅠㅠ 등등 망언듣고
키 크면 너무 크다 남자로 태어나지 그랬냐 거인같다, 무조건 모델해라(꿈이 모델 아닌데도..) 키 크면 남자가 싫어한다, 낮은 신발 신어라..등등

저는 키 작고 동생은 키 큰데 인터넷이나 현실에서 실제로 들어본 망언들...인터넷에서 지나가다가 본 망언이 더 스트레스고 싫어요...실제로는 말을 가려서라도 하는데 인터넷은 익명이라고 말 함부로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믕고
그냥 남 외형을 가지고 함부로 말들 좀 않았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엔플라잉 유회승  내새끼6단고음가능
나는 키크면 진짜 부럽던데 제 친구들은 거진 다 키가 커요 근데 가끔 주변 남자애들이나 여자애들이 무례하게 키로 뭐라하면 제가 다 빡쳐서 너나 키 크고 얘기하라 합니다. 그러면 쪽팔린지 말 못하더라구요 주변에 제일 키큰 여자애가 178인데 정말 멋있어요 다리도 진짜 길고 간지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후르츠링
168 매우 행복하고 운동하면서 몸매 가꾸는 재미에 삽니다~~ 햄볶아여~ 남 키가 뭐가 그렇게 중요한지 참
6년 전
대표 사진
에삐  나만의 별자리
전혀 다른 말일 수도 있는데 여성분들 키 큰 거 너무 멋있어요... 왜 저런 말을 들어야 하는지 전혀 이해가 안 갑니다 애초에 왜 여자보다 남자가 커야 한다고 생각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평균정도 여잔데 저보다 작은 남성분도 좋고 키가 그렇게 중요한지도 잘 모르겠고...
6년 전
대표 사진
메로메
키 큰 남자도 마찬가지에요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기본을지키자
저는 오히려 작은거에 열등감잇어여.. 158인데 160넘어보인다는소리 많이듣지만 키큰여자분들진짜 너무너무 부러움.,..모델느낌나고 우월하고넘멋잇음.. 인생2년과 키를 트레이드하고싶을정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이화여대 초등교육과 23학번  박지훈 주학년
와 나 170인데 본문 말 다 받음ㅋㅋ땅딸보 같은게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seo
키크면 크다고 난리 작으면 작다고 난리 뭐 어쩌라고요
6년 전
대표 사진
삐약삐약뿅아리
ㅠㅜㅜㅜㅠㅜ전 170되보는게 소원...다음생기약
6년 전
대표 사진
뾰로롱얍
저는 178이어서 글쓴이 정도만 되어도 행복할거같아요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SEVENTEEN♡  원우 근들면 법으로 대응합니다
키작녀에요 키작녀라고 소개는 하지만 키가 무슨 상관인가 싶어요 제 친구들 중에도 180넘는 친구들도 있고 145 간신히 넘는 친구들도 있지만 다같이 잘 어울려 놀아요(남자 여자 포함) 제 친구 중 최장신 친구는 최단신 친구랑 영화 취향이 기가막히게 잘 맞고요 저랑 세번째로 키가 큰 친구는 아이돌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그리고 우리 모두의 공통점은 서로를 있는 그대로 한 사람으로 봐준다는거에요 자만일지도 모르고 제게 어떤 다른 편견이 있을 수도 있죠 하지만 계속 노력한다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을거라고 확신해요 모두가 그런 노력을 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kAI_shuai
제 키가 166인데도 커서 징그럽다고 많이 들었는데 저 분은 얼마나 힘드셨을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sincerelyfeel
저 171인데 글 너무 공감되요ㅋㅋㅋ 그리고 유난히 170 중후반 되는 사람들이 키 몇이냐 자꾸 물어보고 왜이렇게 크냐구 난리,,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헬로우트리
큰 키로 행복하게 살게용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소띠
173 ㅇㅈ 진짜 다 받고 내가 먼저 키로 뭐라하면 엄청 부들대면서 나 키큰거로 뭐라고 함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코코링  고먐미세계최고
174 진짜 다 공감공감하면서 내렸어요 ㅜㅠ 한국 사회는 키작다는 말은 안하려고 하면서 키크다고 깎아내리는 건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거 같아요 ㅎㅎ.....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동너너내
172 공감 ㅠㅠ 신호 건너려고 서 있는데 자기들끼리 제 뒤에 와서 키 재고 다 들리게 네가 더 작다 킥킥거리고 누굴 만나도 제일 먼저 듣는 말이 키......
6년 전
대표 사진
ΧIUΜIN   시우민
어휴 키 큰 거 진짜 너무 부럽던데....... 저는 163이라 그냥 저냥한 킨데 170 넘는 여자들 너무 부러워요.... 나이들수록 여자 키 큰 거 멋있어요..... 키 큰 옷 잘입는 할머니가 꿈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OMELAS
173 공감... 누가 제 얘기 복사해서 붙여넣은 느낌인데요 완전? 앞으로는 누가 저한테 키 크다 어쩐다 하면 그쪽은 너무 작아서 어떻게 하세요 하려고요... 똑같은 사람 되기 싫지만서도 그거 말곤 답이 없더라고요 아직
6년 전
대표 사진
민 슈가
학교다닐땨 남자선배들한테 저소리 다 들어 봤어요 진짜 그래서 뭔가 더 확 기를 죽여버리자 라는 마음으로 매일 13cm킬힐 신고 다녔었죠 덕분에 선배들은 제 근처에도 못왔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망개
172인데... 그냥 이제 그러려니하고 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이리나
자기 키가 작아서 괜히 키큰 여자들한테 열폭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난나
난 168이고 엄청크진 않지만 크단소리 앵간히 듣고살았음 나도 어릴때 키큰게 컴플랙스였지만 이제와서 보니 키는 크고봐야함. 그리고 누가 키크다고 뭐라하면 남들 클때 넌 뭐했길래 안컸냐고 하세여.. 최고 ^^
6년 전
대표 사진
김지원 (1992.10.19)
175인데 하도 키 몇이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이제는 그냥 180 조금 안되요^^ 라고함.. 진짜 키 말하면 어차피 크다고 놀랄거 뭐 이제는 포기..
대학교때 진짜 옆에와서 키재보고 가고 누가 더 크네 작네 지들끼리 떠들고 너무 스트레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14:38 l 조회 1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153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
14:33 l 조회 30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307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
14:20 l 조회 1439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226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1
14:18 l 조회 1319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
14:16 l 조회 1457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2
14:16 l 조회 1682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
14:16 l 조회 1069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358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214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3
14:16 l 조회 3898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
14:14 l 조회 1590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67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6
13:58 l 조회 4154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47
13:31 l 조회 13381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
13:19 l 조회 5070 l 추천 3
⚽️2026 북중미 월드컵 많은 한국 국민이 겪고 있는 상황⚽️9
12:47 l 조회 14957
"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다" 주먹 쾅쾅→눈물 펑펑 '에이스' 이강인의 바람…韓 초조한 시간만 흐른다[과달라하..
12:40 l 조회 588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