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543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068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설빙 매장이 2층에 있는 이유 | 인스티즈

이거 보고 궁금해서 찾아봄 기사에 다른점포들도 이유 다 나와 있으니 궁금한 사람은 들어가서 읽어봐도 좋을듯 !

설빙 매장이 2층에 있는 이유 | 인스티즈

1234

대표 사진
뿜빰
그리고 파바랑 배스킨이랑 붙어있는것 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대상탄소년단
헐 소름....다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보보요정
우와 저희동네도 파바랑 배라 설빙은 맞는데 올영이랑 스벅은 옆이 아니라 서로 마주보고 있어요! 아딸은 없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저희는 설빙 1,2층 완전 넓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프알
저희동네는 설빙 1층에 있네용
6년 전
대표 사진
정국 (JK)  정국좋아정국사랑정국러버정국더쿠
22
5년 전
대표 사진
류룰러류류러
우리동네는 설빙이 1층에 있고 베라도 모퉁이가 아니라 상가 가운데에 있고 올영도 스타벅스랑 가깝지도 않고 아딸도 파바 근처에 없(었)네요... 뭐지 청개구리들의 동네인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토미오카기유(水柱)
저희 동네에는 올리브영 옆에 스타벅스 없구 파바랑 베라가 모퉁이에 위치하지 않네요.. 이렇게 다 위치하지 않는 경우도 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둘리돌리
22 저희 동네두여
6년 전
대표 사진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김우석 이진혁
스벅이랑 올영은 워낙 흔(?)하게 있어서 ..
6년 전
대표 사진
영택
헐 설빙 진짜 다 이층에 있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긍서야  플러팅장인 손주연
우리 동네에도 설빙 2층에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한남더힐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67
2층에 열어도 장사가 잘되니까 굳이 월세 더 내며 1층 갈 필요가 없겟죠
6년 전
대표 사진
포챠코  최수빈 강아지 🐶
헐 저희동네 모든 파바 앞에 정류장 있어요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Prod. SUGA
저희 동네는 파바만 해당하네용 신기한건 버정 앞에 1층 설빙있는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수저수저거려난김수저인데
저희동네는 다 해당이 안되네용,,,,
6년 전
대표 사진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3, 세븐틴)
맞아 생각해보니 파바는 횡단보도랑 정류장 앞에 있고 설빙은 2층, 베라는 모퉁이에 있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wuthering1818
오 마자요 진짜 다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빅브라더_
오 진짜네요 언제나 스벅 옆엔 올리브영이!
6년 전
대표 사진
Darling  아름다운 밤의표정 •᷄ɞ•᷅
설빙 먹고싶당
6년 전
대표 사진
으잉므잉
? 우리 동네 설빙 1층인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최승철(SEVENTEEN)  SVT
우리 동네 베라 모퉁이에 있고 파바 한개는 지하철 역 입구 겸 버정 앞에 있고 한개는 모퉁이에 있네 설빙은 이층이고 스벅 대각선에 올영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마자용  (´∀`ゞ
오 호 랏
6년 전
대표 사진
도네이션  1,000원 쾌척!
아딸은 한번도 본적이 없고 파바는 항상 모퉁이 횡단보도쪽
6년 전
대표 사진
  꽃 뿌리
와 진짜 설빙 다 2층이었어요!!!!
스타벅스도 바로 앞에 올리브영!!!! 짱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리맹고
스벅 옆쪽에 올영 있고 가기 전 모퉁이에 배라있음 건너편 건물에 설빙 2층 •• 너모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믱구름
이디야는 스벅 근처라는 것도 본 적 있는거 같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찬빛_
배라 모퉁이에 안 있고 설빙 1층에 있는......
5년 전
대표 사진
美鹿  새벽에 태어난 사슴
스벅옆 올영 모퉁이베라 설빙2층 다맞네 회기 덜덜
5년 전
대표 사진
드밍
아니 뭐지..? 횡단보도 앞 파리바게뜨 있고 지금은 없지만 파바옆 아딸 있었고 스타벅스 생기자마자 그 맞은편에 올영 들어왔고 베라는 진짜 모퉁이에 있으며 설빙도 2층에 있음.. ㄹㅇ 도시괴담
5년 전
대표 사진
숲고양이
헉 진짜 저희동네생각하니 다맞네요
횡단보도앞 파리바게트
스벅옆올리브영
설빙2층
모퉁이쪽 베라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왕의남자  ?
배라는 2면을 공개해서 내부를 볼 수 있어서 그럴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 베어
역 안에 던킨도요!
5년 전
대표 사진
율무님
스벅 옆 올영 맞고 2층 설빙도 맞아요ㅋㅋㅋㅋ 모퉁이 상가에 배라도 맞구
5년 전
대표 사진
찐빵호빵우현
저거 진짭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말랑쪼꼬이동혁
오 설빙이랑 파바 진짜 ㅇㅈ ..
5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문이과에 따라 답이 다른 문제...jpg
9:00 l 조회 61
완벽이란 존재는 너인걸까? 수세미 예찬론
9:00 l 조회 2
李대통령, 女소방관 사망에 "먹고살려고 간 직장서 유흥대상 취급…최악 갑질"
9:00 l 조회 3
손석희, 13년만 MBC라디오 복귀⋯'두시만세' 28일 종영
8:45 l 조회 538
모텔서 홀로 낳은 딸 방치해 숨지게 한 20대 친모 징역 6년
8:41 l 조회 951
종이 오리듯 두 귀 잘라…고양이 '샛별이'에게 무슨 일이[댕댕냥냥]1
8:41 l 조회 483
2026ver. 페이커 스킨들1
8:35 l 조회 886
MBC 일일드라마 가족관계증명서
8:35 l 조회 1076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9
8:33 l 조회 3141
선관위 휴직중의 71퍼는 육아휴직자이고 5번 선거중에 4번이나 휴직한 직원도있음1
8:32 l 조회 385
음주운전 사고로 가양대교 북단 진출로 막혀 교통체증
8:32 l 조회 642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임금은?1
8:31 l 조회 1014
계곡에서 요들송 방언 터진 코기헴
8:29 l 조회 115
반려동물이 죽고싶다고하면 어떻게할지 생각해보는 달글
8:28 l 조회 354
첫 눈이 오면 SNS에 셀카를 올려주세요 박지선과 서강준의 마지막 약속
8:28 l 조회 3290 l 추천 1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gif
8:25 l 조회 928
산책하면서 들었던 무례한 말
8:24 l 조회 2015
김현영 치어리더 맥스큐 시상식 .jpgif
8:22 l 조회 230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677
리센느가 언급했던 여돌 확신의 여우상
7:10 l 조회 424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