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지수 ll조회 239993l 46
 
1234

6일 전
이한울
세상에........
•••답글
6일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나이랑 안맞는 커버..ㅎ
박진영 자기야짤 생각남

•••답글
6일 전
2개에3000원  칡촉
꾸준하게 비호감이기도 쉽지 않은데......
•••답글
6일 전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내가 순간 뭘 본건가 한참봤네.. 와
•••답글
6일 전
Jua la Kiafrika
은근슬쩍 컴백에 시동 걸었다는 말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권나연  RED & BLUE
오... 옷 좀...
•••답글
6일 전
선에 걸친 장준  스타가 되고싶은자
옷좀 입어요..
•••답글
6일 전
세븐틴 호시  호랑해🐯
악 내가 뭘 본거야....들어오자마자 아...
•••답글
6일 전
ㅋㅋㅅㅂ  코코수박
불쌍해......
•••답글
6일 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누구고 여긴 어딘가..
•••답글
6일 전
ㅅㅣ나브로
악! 내 눈!!!
•••답글
6일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6일 전
onf1116dB  🍋💡
6일 전
티크밀
ㅋㅋㅋㅋㅋㅋ 웃기다
•••답글
6일 전
뿌꾸빵방
6일 전
소다맛
6일 전
YGX 리정
6일 전
미도리💚
옷은 입고 찍으시지..
•••답글
6일 전
응급
어 .... 네 .....
•••답글
6일 전
전젤리  윈디
진짜 젝키 메인보컬 찰떡이라고 응원하고싶다고 생각했는데... 논란이후로 진짜 음... 아니... 이런 느낌이에요. 그런 논란이 있어도 여전히 팬이 많으니 활동하시는거겠죠...
•••답글
6일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궁예  누구인가?
자켓 보고 놀라서 이악물었어요..
•••답글
6일 전
nOwOn  🍰 ฅʕ •ɷ•ʔ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
•••답글
6일 전
지미니5959
6일 전
피날레
6일 전
로순이
6일 전
로마노마
코메디인가
•••답글
6일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안 본 눈 삽니다....
•••답글
6일 전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아이고 ....아저씨...
•••답글
6일 전
라라리루러
6일 전
金泰亨  I PURPLE U💜
6일 전
댕냥즈  🦮🐈
나잇값을 좀...
•••답글
Chu한데...
•••답글
6일 전
이탕겁
어...어우...
•••답글
와우..순간 커버 보고 헉소리 절로..
•••답글
6일 전
do_0  ✧`↼´˵
아저씨 이제 제발 나이에 맞는 행동을 하심 안되나요... 자신의 잘못도 인정하고 반성도 하시고요... 젊게사는거... 좋은데 자신의 한계 내에서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답글
6일 전
여름__
6일 전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아……….
•••답글
6일 전
브이틱 청려
왜 저러고 찍은겨
•••답글
깜짝야... 아니 .. 흠.. ㅋ
•••답글
6일 전
뮹뮹2
어떻게 헤어지긴.. 잘 헤어지지.
•••답글
6일 전
태백산
6일 전
계획  Plan
아저씨 들어가세요 제발~~
•••답글
6일 전
환찬
아저씨 왜저러시는거에요..?
•••답글
6일 전
Benjamin  BTS 🐰🐯
(내용 없음)
•••답글
6일 전
말티꾹  전정국
어.....음.............예...........
•••답글
6일 전
올리야네곁에내가있어  Urfavorite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이분 논란이 있었나 보군요? 반응이 다들 안 좋은걸 보아하니ㅋㅋㅋㅋㅠ
•••답글
6일 전
월요일조아  최고로조아
벗고 누우면 팬들이 워후우우우우 해줄꺼라 생각했나봉가...ㅠㅠㅠㅠ 자켓사진 컨셉이 너무 안타깝다... 이왕 할거면 좀 더 트렌드에 따라가던지, 그동안 팬들 피같은 돈 빨아먹었으니 딱 봐도 비싸보이게 만들던지 그랬어요...ㅜㅜ
•••답글
6일 전
최 승철  세븐틴
6일 전
Henrik Holm
6일 전
@sandoriganatanatda  삼돌
논란 이런 걸 다 떠나서 그냥 앨범 커버가 시대랑 안 맞는 느낌인데요 ㅠㅠ..
•••답글
제일 애처로운 사람이 어떤 사람인줄 아십니까, 과거의 영광에 젖어 현실을 제대로 직시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보고 우리는 애처롭고 불쌍하다고 말합니다..
•••답글
6일 전
우헹
와.. 하고싶은 말 되게 많은데 그...뭐냐... 돈이 없네요...
•••답글
6일 전
RubyRose
뭔데 왜 벗고있어요
•••답글
6일 전
건물조
요즘 가을이라 밤은 춥던데..
•••답글
6일 전
A plus
기사가 맵다.........
•••답글
6일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6일 전
Tobias  🇫🇷
6일 전
palegreen
미소년(?) 컨셉을 꽤나 오랫동안 고집하시네요
•••답글
6일 전
보리모리
예…..^^ 그 와중에 기사 내용 천천히 조금씩 꼼꼼하게 뼈 때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냥아리
오………..
•••답글
6일 전
장재열
쌍욕 인성논란 있지 않았나? 길거리 영상인가 봤던거같은데 낯짝도 두껍다
•••답글
6일 전
해탈한 사람  케이팝 망령
6일 전
카냐  귀염뽀짝 토끼♡
눈 버렸다...
•••답글
6일 전
br8152
아이고 춥소 옷 입으셔
•••답글
6일 전
파이링  🍊🦊🧡
6일 전
망고다섯개
안보고 싶었는데 이런 글은 어떠세요?에 떠있어서 봤잖아유ㅠㅠ
•••답글
6일 전
라전무네 춘식이  춤선이 고운편
6일 전
십이야
5일 전
엔시티 해찬
아 ㅋㅋㅋㅋㅋ
•••답글
4일 전
봄탄소년단
소년미 좀 넣어둘때 되지않았나..ㅎㅎ 인성이 소년과 거리가 멀어요~
•••답글
4일 전
pupu123
악!!!!!!!!!!!!!!!!
•••답글
그끄저께
E창섭
(내용 없음)
•••답글
아니..지나간 시간도..좀.. 인정도 하고 그러셔야지…
•••답글
15시간 전
아이셔 청사과맛
은근슬쩍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강성훈은 과연 반대여론을 뚫고 구렁이 담 넘듯 연예계에 복귀할 수 있을까. 강성훈은 '우리가 어떻게 헤어져'라고 매달리지만, 팬들도 그런 구스타의 고백을 받아줄지는 미지수다.

아니 이 내용 뭐냐구요 ㅋㅋㅋㅋㅋ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뻑가 선동으로 테러당하는 중인 아이돌 유튜브619 송엉준 10:53 80739
유머·감동 10년간의 숨막히는 가스라이팅으로 세상을 떠난 여자518 태 리 10:48 70696
유머·감동 오징어게임 커뮤반응과 성적274 김용국 아내 3:59 96189 32
유머·감동 한국에서 네스퀵보다 제티가 더 먹혔던 이유320 비비의주인 0:00 182152
유머·감동 싱글벙글 오징어게임..인싸vs아싸 반응…jpg217 유기현 (25) 12:05 45070 26
7032533 소개팅 어플로 연애하는 거 싫어하는 서장훈.jpg2 히쭈 15:01 2160 1
7032532 강인한 외모와 달리 엄청난 약골 체력인 아이돌 연습생2 미야네 15:01 2092 2
7032531 미성년자한테 콘돔 판 편의점 점장.jpg13 뿌락뿌뜨라 15:00 3124 2
7032530 게임, 성행위에 이어 립싱크 금지된 중국8 왤케 이뻐 조 14:56 3019 0
7032529 스타일링의 중요성4 언행일치 14:56 3090 0
7032528 적외선 카메라가 있는곳에서 방귀를 뀌면1 djekxn 14:52 1339 0
7032527 현재 중국배우가 차린 개인카페에 한국디자인 표절의혹26 프로렌스 14:47 5773 4
7032526 'Adam' 하면 떠오르는 인물은?9 세기말 14:43 1435 1
7032525 카레에 굳이 없어도 되는 재료는??4 보이프렌드 민 14:43 874 0
7032524 아이폰 12 블루 vs 아이폰 13 블루 색감 비교.jpg4 미니온즈 14:41 3898 0
7032523 함무라비 법전에서 국가를 무너뜨리는 가장 최악의 범죄로 생각한 범죄는?1 풀썬이동혁 14:34 4333 7
7032522 은근히 근본 연예인.jpg 서로가 서로에 14:33 2752 0
7032521 애인이 있는데 여사친 만나는거에대한 나의 생각은?5 호롤로롤롤 14:27 2183 0
7032520 전국노래자랑 4대 미녀 근황 쿵쾅맨 14:27 3190 1
7032519 한국협회 중 광기에 가깝게 일을 해낸 협회21 호롤로롤롤 14:26 7254 3
7032518 W 노지선 어니부깅 14:21 925 0
7032517 모텔용 콘돔 2개를 고르시오.txt127 조이야 이쁘 14:21 16479 8
7032516 경희대 총여학생회, 여학생 투표만으로 총여 폐지 여부 결정하기로1 오이카와 토비 14:21 1091 0
7032515 와이프는 회장이고 남편은 사원인 이유…1 서로가 서로에 14:13 7384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15:16 ~ 9/22 1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2 15:16 ~ 9/22 1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