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7102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흠뻑쇼 관련 싸이 인스타 업로드 됨
353
4년 전
l
조회
256110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2/6/16) 게시물이에요
24
12
24
연관글
[속보] 싸이 흠뻑쇼에 질병청 "젖은 마스크 세..
4
1
2
밀키스맛
저작권....
4년 전
시멘틱맠업
눈치 없는게 아니라 오히려 기싸움까지 하는 싸이가 어이없을 뿐이고 싸이가 하고 싶은거 편히 하신다는데 분위기 파악 못해서 욕 먹는것도 편하게 받아들이세요 물론 이미 그러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만 ㅎㅎ 본인 이미지 본인이 비호감으로 만드는 건데요 뭐
4년 전
세로토닌
헹복의 조건
불매
4년 전
대한항공점보스
물 뿌리는 거 없이 무대만으로 팬들을 만족시키면 더 멋있지 않았을까요. 뭐 하는건 본인 마음이라지만 딱히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4년 전
에이티즈 최산
본인이 돈써가며 물뿌리겠다는데 알아서 하시는게 맞죠~ 근데 시류 생각해서 물의 규모를 축소한다던지 조금만 제한한다던지 했으면 많은 분들이 이해했을 것 같네요. 좀 아쉬울 뿐이고 이렇게 그냥 진행하겠다 하시면 저도 제 맘대로 실망하는거죠 뭐...
4년 전
에이티즈 최산
어쨌든 물의 양을 축소하시거나 물을 안쓰겠다는 결정은 없어보이시니 저도 알아서 불매할게요
4년 전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각자의 소신에 따라야죠..뭐..시국이 시국인데 참... 저는 불매합니다.
4년 전
아츄테넷
참 이만희 스승의 사위 답네요
4년 전
sssjjjj
싸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스릴라이드
#더비구함
저는 흠뻑쇼 물 낭비 논란에 대해서 양쪽 다 100퍼센트 틀렸다 맞다 할 수 없으니까(이성적으론 낭비인게 백 번 맞지만 실생활에서 이미 낭비되고 있는 물과 공원 분수 등등)양가감정이 들었던 사람인데 요즘 섬 마을들 가뭄으로 2-4일 이렇게 단수되고 있다는 뉴스보고 한 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
4년 전
스릴라이드
#더비구함
안멋있고 안쿨해요
4년 전
라이언고슬밥
불매
4년 전
iiiio
서울에서 물안쓴다고 지방 농수가 뿜어져 나오는것도 아닌데 박박 우기는게 참 ㅋㅋ 지능의 문제인가
4년 전
삼신
자문은 하신 것 같은데 자답은 어디 있나요
4년 전
영양겡
코로나 전에 흠뻑쇼 갓다온 사람인데
왜 물뿌리냐면은 한여름에 야외공연이라
몇시간 땡볕에 서서 기다리면 엄청 덥습니다
매년 하던ㄱㅓ라 하는건데
물부족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니
공인이니만큼 고려하면 좋았겠네요
그렇다고 욕할건 아닌듯
4년 전
이청아
@leechungah
저도 옛날에 두 번 갔었는데, 한여름에 대기도 길고 종일 뛰어서 그런가 매회 탈수로 실려가는 분들 있더라구요. 지금은 시기상 행보가 아쉽지만..
4년 전
천재견
제발 티케팅 성공,,,,,,,,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영양겡
그러게요
워터파크.수영장이나 물뿌리는콘서트나
상업적인 이득을 위한단건 똑같은데
선택적 불매아닌가요?
4년 전
NCT신정선
솔직히 흠뻑쇼 아니여도 갈거같은데..ㅜ 아쉽네
4년 전
오하리동동
언제부터 그렇게 환경 생각을 하셨다고? 지구온난화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에어컨 안 틀어준다 그러면 개거품 물꺼면서
4년 전
리비나
동의해요. 하류인생들이 연예인 하나 트집 잡아서 잡아패고 무릎 꿇려서 자존감 보충하고 싶은데, 순순히 굴복 안하니까 더 난리치는거 진짜 너무 추한거 같아요
4년 전
배숙희네31
22
4년 전
new future
애초에 범죄자 소비 안해요
4년 전
미니모
걍 전 안가요.. 가는 사람들도 뭐라 하고싶진 않음...
4년 전
Yerin
근데 흠뻑 말고 조금만 뿌리면 안 되나요?
4년 전
잉비
가뭄인 지금 한다는것도아니고 비 많이내리는 7,8월에 한다는데 너무 뭐라그러는거같음
4년 전
닉네임1518187088430
근데 꼭 물을 뿌려야하는 이유가 있나요?
다른 가수 콘서트는 물 안뿌리고 잘만하는데 본인의 시그니처라고 해도 사회적 분위기나 시국 생각해서 조절하거나 다른 방안을 내서 해도 될텐데
대중들의 의견에 그저 눈막귀막으로밖에 안보여요
4년 전
감쟈도리
코로나때문에 약 2년정도는 넘게 진행하지 못해서 예전부터 기획했던 콘서트일테고 가뭄때문이라 너무 뭐라하는 것도 너무 억지로 까는 것 같아요.. 흠뻑쇼의 상징이 물뿌리고, 물 맞으면서 노는 콘서트라 이걸 기대하는 사람도 매우 많았을테고..
그리고 너무 싸이에게만 유독 그러는지.. 그럼 락페스티벌이나 워터밤같은 경우도 함께 소비하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또 이런 페스티벌들은 재밌다고 소비하는게 너무.. 의도가 뻔하고 선동하는 게 눈에 보여요
4년 전
배숙희네31
22
4년 전
꺄꺄루
33333
갑자기 매년 하던 콘서트한테 왜 뭐라하시는지 ㅋㅋ 그게 뭐 큰 피해를 가져올 수준도 아닌데요
4년 전
아무거나ㅇ
김치라쓰고우리집ke
근데 담주부터 장마 아닌가요 … 어느쪽도 맞다 틀리다할 생각은 없지만 ㅠ 장마가 오고 가뭄 상황을 보고 왈가왈부해도 늦진 않을것 같은데 ㅠ
4년 전
내게롤링인더딥
근데 장마는 매년 오던 거고 올해 가뭄은 역대급 아닌가요..? 장마로 해결될 문제였으면 계속 뉴스에 나오지 않았을 것 같은데
4년 전
션샤오팅
자꾸 생활하는데 없으면 불편한거하고 꼭 안해도 될 콘서트에서 물뿌리기를 비교하는게 웃김 ㅋㅋㅋㅋㅋ
근데 선택적 불매 아니고 에어컨도 잘 안틀고 일회용품 줄이려 노력하고 워터밤 워터파크 골프장등등 아예 안가는데 어쩔요 ㅋ
난 또 티켓팅도 이미 다 해서 못바꾸는줄 알았더니
아직 티켓팅도 하기 전이면 이번엔 물만 안뿌리기로 하겠습니다 공지하고 티켓팅 하면 관객들도 다 이해하는 사람이 티켓 사는거니까 말도 안나오고 이미지도 좋아질텐데 저건 기싸움맞죠
4년 전
야 진짜 피곤하지 않냐
같은 나라에서 한 쪽은 식수를 뿌려 논다고 하고, 다른 한 쪽은 가뭄이 심해서 식수 부족한 농가 찾아가서 생수 공급하고.. 이 시국에 불필요한 낭비는 줄이면서 진행할 수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4년 전
오늘을 기억하다
공기가부족해
......
4년 전
템템
물을 평년보다 적게 뿌리지만, 공연은 더 불태우겠다라고만 해도 표 없어서 못 가는 싸이 콘서트아닌가요. 물 좀 적게 뿌려도 재미있을 콘서트기도 하고. 논란이 꽤 되는데 아무 입장 발표도 없는건 좀 기싸움 같기는 하네요.
4년 전
완두콩공장
(내용 없음)
4년 전
완두콩공장
(내용 없음)
4년 전
완두콩공장
(내용 없음)
4년 전
완두콩공장
당신의 예민함이 곧 정의도 아니며, 당신의 불편함이 곧 불의의 근거도 아니다
4년 전
지가똑똑히봤슈
300톤에 꽂힌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물관련 행사가 이거 하나만 있나요 ???
워터밤도있고 워터파크도 있는데요. 결국 그런거 다 합쳐놓으면 양이 어마어마하게 되지 않을까요?
게다가 사람들 인식은요? 환경보호하려고 공익광고 하고, 밸 다해봐야 결국 이런 사태에
'저정도'는 아껴봐야 '티도안난다' 이러는 사람들 오조오억명 되부렸네요 ㅎㅎㅎ그런데 누가 일상생활에서 아끼고 살고싶어할까요. 300톤도 티 안난다는데 ... 정말 나비효과가 생각납니다. 실질적인 물 낭비만을 얘기하는게 아니라, 대중들 특히 젊은이들에게 악한 영향력 끼친거는 와우에요~!
4년 전
blobyblo
Epikhigh is here
근데 현실은 티켓텡 못해서 안달이고 가고싶다는 사람이 많은... 주위에서 그렇더라고요... 코시국 이후 콘서트 얘기나오면 가고싶다~ 이런 말도 많이 나오고요...
4년 전
닉네임161692886327227
흠뻑쇼 가 본 적도 없고 갈 생각도 없는데 이시국에 그 물 기부나 해라하고 자기 콘 홍보하는데도 눈치주는게 쫌 이상하게 느껴져요.. 물 안 뿌리면 이미지적으로는 좋을지 모르겠지만 그걸 강요할 수는 없는 부분 아닌가요?
흠뻑쇼 자체가 물 뿌리는게 핵심 컨셉인 콘서트 같은데..
4년 전
건물조
진짜별로..ㅋㅋ
4년 전
건물조
군대 두번에 성접대에 논란 꾸준히 많은데 왜 이렇게까지 좋아하는지 모르겠네 ㅋㅋ 굳이 지금 물많이쓰는 콘서트를 할 필요 없는거 다알텐데,,ㅋㅋ
4년 전
뵤.
애기호랑이
근데 싸이 성접대나 신천지 연루된건 어떻게 하고 이렇게 콘서트 여는거에요? 다 해결됐나용?! 그냥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묻은건가용?!
4년 전
쑤뽀양
ㅋㅋㅋ그것도 문제지만 본문이랑은 딱히 관련없어보이는 주제같네요..
4년 전
뵤.
애기호랑이
왜요? 범죄나 학폭 연예인들 논란되면 관련없어두 매번 덧글에 달리던데
4년 전
맨도롱 또똣
문제없다고 결론 나온걸로 알아요 그러니 승리만 감옥
4년 전
해쉬브라운아니고스완입니다.
근데 물 관련된 페스티벌 엄청 많지 않나요.. 왜 싸이 흠뻑쇼만 논란이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4년 전
ZARYA
행복을 따르라
워터밤은 물 저거보다 덜 쓰나요? 싸이만 엄청 까이는 시분인데요
4년 전
뾰로오옹
애초에 자기 콘서트 홍보글 올리는데 이렇게 논란 만드는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인생 사십쇼~!
4년 전
듣기싫어
애초에 싸이 소비 왜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4년 전
건곤이
소신있는 모습 좋아요~
4년 전
야채파워
여기서 이렇게 비난해도 지금 흠뻑쇼 예매 못해서 난리임ㅋㅋㅋ 제발 불매해주세요~
4년 전
우허어허어ㅓ허
난우는건가웃는건가
22222
4년 전
이덕춘
솔직히 별 생각은 없네요.. 하면 하는 거고 말면 마는 거고
4년 전
웅뱅뱅뱅
싸이 이미지 좋네~ ㅋㅋㅋㅋㅋ
4년 전
플라밍고 피자
본인들은 얼마나 물 아끼고 환경 생각하시는지요ㅋㅋㅋㅋ깨시민 코스프레는 하고 싶고 자기 편리한건 놓기 싫은데 마침 가뭄 어쩌고 그러니까 싸이 흠뻑쇼 타겟으로 패는게 아주 재밌어요ㅋㅋㅋㅋ
4년 전
다수까기
가뭄을 위한 척 진짜 역겹다. 할말없으니까 다른거 가져와서 욕하는 꼴 역겹네요. 콘서트 지들 맘대로 취소되거나 바뀌면 뭐가 크게 달라져요? 아쉽다거리고 있네. 콘서트로 사들인 물 본인들이 돈 모아서 사시든가요.
가뭄 걱정하면 누구 저격할 시간에 가뭄 극복을 위한 글이라도 하나 더 올리겠다. 콘서트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람들 죄인 만들지않고요.
4년 전
문근영
싸이... 논란 다 잠재워졌네용
4년 전
빗살무늬톡기
언제부터 그렇게 가뭄을 생각했다고요 ㅋㅋㅋ
어떤 명분을 방패 삼아서 누굴 패고 그러는거 굳이 옹호할 생각도 없고 선택적으로 패니까 옹호하고싶지도 않음
가수들이 앨범 팔면 나무야 미안해 거리고 가수가 물쓰면 가뭄이라고 패고 ㅋㅋㅋ 지겹다 지겨워
물부족이면 전국의 워터파크와 실내수영장 전국의 펜션수영장도 다 못쓰게 막아야죠 ㅋㅋㅋ
정부 지자체들 수영센터 전부 다 못쓰게 해야죠 시민들이 수영하고 샤워까지 하면서 쓸데없이 물 펑펑 쓰는데요 ㅋㅋㅋ
이거 가뭄이라고 죽도록 팰때 보니깐 미국 잔디물주기 규제까지 들고오면서 패던데 그렇게 가뭄 생각했으면 전국의 펜션들과 지자체 수영장 다 막아야합니다~ 특히 펜션은 도심보다 더 자연속에 있고 농지들과 가까운데 물 함부로 쓰지 말아야죠?
그런곳들 전부 고인물 쓰는거 아니고 물 계속 순환시키고 필터로 걸러내고 청소할때 물 다 빼서 버리는데요
공연에 물 사용하는건 가뭄이라 패야하고 시민들 놀이로 쓰는 물 같은건 괜찮고요?
4년 전
테스타 이세진
0927🔫키의BAD LOVE
음 결국 평소대로 진행하네요 시기가 심각한만큼 그냥 공연으로 축소했으면 좋았을텐데 막 비난할 생각은 없지만 그냥 소소하게 개인적 호감이 좀 떨어졌네요
4년 전
슈딘
빨리 가뭄이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4년 전
비취
꼭 물을 뿌려야만 하냐고 논점을 흐리시는 분들은 평생 생존에 필요한 최소한의 소비만 하셨겠죠? 설마 아프리카의 굶어 죽는 어린 아이들을 내버려두고 에이컨을 튼다거나 치킨을 시켜 먹는다거나 하는 잔인한 사치를 행사하시진 않으셨겠죠?
4년 전
피츠
서울다이너스티 ⭐️
물이고뭐고 포켓몬 저작권 어디갔나요
4년 전
리듬쳐줘요
지금상황에 물을 오남용하는건 말나오는게 맞지 ㅇㅇ
꼭 싸이한테만 그러는게 아니고 ㅋㅋㅋ 자기가 저런걸로 선전하고 영향력이 있는데 당연히 사람들은 무시못하지 ㅋㅋㅋ 싸이정도 영향력가진 다른 연예인이 그랬어도 이난리 났을거임ㅇㅇ 싸이한테만 그러냐! 라고 하기엔 싸이만 흠뻑쇼를 진행하는걸요..또 어떤가수가 이런행사 진행하는데 ㅋㅋㅋ 있다면 욕듣겠지
4년 전
맨도롱 또똣
근데 싸이 흠뻑쇼가 거의 싸이콘의 정체성이 된 느낌이라.. 갔다온 친구들은 그랬어요
그리고 싸이가 무슨 기싸움을해요 ㅋㅋㅋ 그런거 관심도 없어보임
4년 전
'--'
싸이는 호감인 행보가 없네요
4년 전
박 윤수
여기서 그럼 너네는 완벽하냐? 에어컨 하나도 안 트냐? 하는 건 너무... 논점 벗어나서 딴지 거는 걸로밖에 안 보여요 우선 저는 지하철이나 식당에서 에어컨도 너무 과하게 틀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입니다 워터파크는 목적 자체가 물을 가지고 하는 거고 콘서트는 굳이 물을 뿌리지 않고도 일반 콘서트처럼 진행할 수 있는 거잖아요 물론 다른 문제들도 대체하거나 양보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도 가뭄에 대처해서 불필요한 물과 전기 사용은 줄이는 방향으로 나아가야겠죠 기후 위기가 세계적 이슈가 되고 있는 시국인 만큼 불필요하고 과도한 물, 전기 사용에 있어서 부정적 반응은 나올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세이세이
그러게요 사람이 물만 먹고 살면되지 왜 술먹고 커피먹고 음료수 먹어서 쓸데없이 물이 낭비되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님도 물만 드시는거 맞으시죠?
4년 전
연어먹고싶다
기싸움이라고 하는거 자의식과잉같아요 ㅇㅅㅇ 싸이는 그냥 티켓팅오픈 하루 전 날이라 인스타 올렸을 뿐인데..
4년 전
연어먹고싶다
분위기가 점점 연예인 한명한테 화살이 가는 분위기로 바뀌네요 ㅎ.. 이래서 이런 논란 싫어하는데
4년 전
앨리스가지켜봐요
국제규격 수영장에 물채우면 2500톤이라던데
4년 전
꺄꺄루
워터파크랑 실내수영장 뭐 펜션 자쿠지 이런데서 쓰는 물 싹다 금지령내렸는데 싸이 혼자만 300톤 쓴다면 욕먹을만한데
다른 시설 다 즐기면서 에 앉아서 콘서트 욕한다?프로불편러죠; 가수는 저게 생업이에요
4년 전
안뇽뇽안안
정정정
저도 그냥 하지 생각했는데 강원도 사진 보고 맘 바뀜 ..
4년 전
수소트륨
여기 세숫물 두세번씩 재활용해서 쓰시는분들 많으신가보네 얼마나 그렇게 가뭄 생각을 절실히 하시는지
4년 전
봄 날
그래봤자 현실은 티켓팅 성공해서 난리난 스토리와.. 티켓팅 실패해서 난리난 스토리 밖에 안올라오는..
4년 전
익인01267
조미김 포장에서 플라스틱 틀을 없애기로 함으로써 플라스틱 소비가 몇톤이나 대폭감소된 예시처럼 환경오염 해결하려면 기업이 나서야한다는 말이있죠 개개인이 아무리 플라스틱을 줄이려고 아등바등해봐야 기업이 자체적으로 막지 않으면 쓰게된다고 마찬가지로 여기서 '니들은 물 얼마나 아껴쓰냐?'고 말할건 아니죠 개인이 물을 펑펑쓰는것과 콘서트에서 삼백톤을 몇회차나 쓰는건 다름 물론 개인도 아껴야하는게 맞지만 솔직히 이 콘서트 논란에서만은 너넨얼마나 아끼냐고 반론하는거 자체가 억지임 이번 콘서트는 미리 일정이 잡혀있었을거고 여러 이해관계가 얽혔거고 싸이만의 탓도 아니고 변경이 어려운거 당연하지만 솔직히 사회분위기에 반하는 행동인건 맞죠
4년 전
JEONGHAN
와이프
기싸움 같진 않은데 본인 공연이니까 올린 거 아닌가요?
4년 전
바나나 퀵
원래 비호감이어서 싫어했지만 앞으로도 좋아할 일은 더더욱 없을듯요ㅋ
4년 전
볼볼볼
저는 참 별로네요
4년 전
박문치
뉴트로퀸
저도 별로라 생각드네요 ㅋㅋㅋ 논란에 비해 이미지 메이킹 엄청 잘된 연예인 탑3안에 드는듯
4년 전
블루마티니칵테일
칵테일먹고싶어
흠뻑쇼 워터밤 워터파크 +a여름페스티벌(물뿌리는) 등등...사실 많은데
지금은 그냥 하나가지고 완전 물어뜯는 느낌이라 썩...보기 좋진 않네요 기분이 이상해요..
그리고 몇몇 다른 글 보면 워터파크는 생업이라고 어떻게 멈추냐 그러시더라구요... 그것도 좀 아이러니한게 그렇게 치면 흠뻑쇼도 싸이만 부자지 거기 딸린 스텝들은 생업인걸요...그것도 코로나 기간동안 거의 완전히 백수였던...
4년 전
블루마티니칵테일
칵테일먹고싶어
올해 조금씩만 양보해서 하루정도 취소하고 하루정도 문 닫고 개인적으로도 노력하고 그럽시다~~라는 분위기에서 연장이었으면 또 몰라....
4년 전
세이세이
물 100톤이 대충 이 정도입니다. 오른쪽에 사람 보이죠. 물 한바가지 퍼서 운동장에 붓는 수준이라는거에요. 가슴에 손을 얹고 저거 갖다 부었으면 좋겠다 라는게 납득가는 발언으로 들리시나요? 어디 텃밭에 물주는게 아닌데 워터파크 ok 수영장 ok 골프장, 축구장 잔디관리 ok 콘서트만 NO ??
4년 전
나는 누구인가
널 사랑해 많이.
논란 자체가 이해 안감. 타겟 잡아서 그냥 치는 느낌이에요. 싸이가 국가도 아니고 기업도 아니고 그냥 개인사업자인셈인데 뭘 얼마나 신경쓰고 조심해야 해요? 이거 욕하는 사람들은 뭐라도 조금씩은 실천하고 계신거죠? 환경에 관심가지는 분들이 이렇게 많으니 지구의 미래가 밝네요.
4년 전
카나에
티켓팅 성공~! 서버터져서 힘들었네요 ㅜㅜ
4년 전
당쥐
인간은 절대 안변해
기후위기 앞에서 승자는 자본주의일꺼고 인류는 처절히 처망하겠지
왜? '자본'주의니까!!
인간이 마실 물이 있든 없든~ 활용할 농수가 있든 없든~~ 벼가 말라 죽든 말든~~~ 그래서 인간이 식량난을 겪든 말든~~~ 다 필요없고 돈이 제일 중요하니까!ㅎㅎ!
4년 전
복숭아케이크
peach cake
자꾸 워터파크 수영장이랑 비교 왜하는지 모르겠네요 워터파크랑 수영장은 물이없으면 안되는곳이고 싸이 콘서트는 물 없이도 할 수 있는거잖아요....? 누가 콘서트 하지말라고 했나요? 물만 뿌리지 말라잖아요.... 올해 최악으로 가뭄이 심해서 농작물이 싹이 안나고 있는 와중에 흠뻑쇼 강행한다는건 비판받아도 된다고 생각해요.
4년 전
복숭아케이크
peach cake
그리고 언제부터 그렇게 기후변화에 예민했냐는 반응들 보면 진짜 힘빠져요... 누군 신경쓰고싶어서 쓰나요 이런거 아예 신경 안쓰고 사는게 훨씬 편해요..... 기후변화 신경안쓰고 소고기먹고 가죽 펑펑 소비하면서 살면 행복하고 재밌겠죠. 남이사 농작물에 싹이 나든말든 나만 재밌으면 되는거고 남의 콘서트니까 신경 안쓰면 되고요. 근데 그거 나중에 다 나한테 돌아오는거예요 한번씩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어요
4년 전
시카고타자기
싸이가 이번에 물아껴서 다른컨셉이었으면 커뮤에서 개념소리들었겠죠
그렇다고 싸이가 물쓰던콘서트 하던데로 했다고 욕먹야하는지는 모르겠는
기부하면 칭찬하지만, 기부안한다고 욕할수있나 그런개념 같은데요?
4년 전
904호
콘서트 하고 그 돈으로 기부해서 물 채워주면 될 듯 ㅠ 별걸 갖고 다 난리야
4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의사가 말하는 몸이 가장 망가져 있는 나이대...jpg
이슈
뇌가 가장 열심히 활동하는 시간
이슈
3시간만에 8천만원 날려먹은 삼천당제약 산 사람.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이슈 · 2명 보는 중
돈까스집 제가 진상인지 알고싶습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국내 대기업 연봉 티어 최신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의외로 취향 갈린다는 초코칩 쿠키 3종.JPG
이슈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이슈
살목지에 지금 귀신 없어요
이슈 · 2명 보는 중
술김에 엄마한테 입금 잘못한 아빠.jpg
이슈
AD
AD
송지효·이미숙·한가인, 'SNL 코리아8' 호스트 확정…여배우들의 도파민 파티
이슈
싸구려 뷔페 음식 라인업 특징
이슈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이슈 · 5명 보는 중
삐딱한 버거가 나온다는 롯데리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일본 교도소 식사량
이슈 · 4명 보는 중
블라인드에 옥순이 글 쓰면 모조리 삭제 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161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119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65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70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108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
106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
68
절대 안받아주는 맘카페 어머님들
50
만화 세일러문 작가가 보살이라고 불리는 이유 .jpg
71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
38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39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
41
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36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
32
요즘 집에서 자주 출몰한다는 벌레
34
찐따남이 일진st녀를 좋아하는 이유.jpg
18:33
l
조회 105
메이크업 튜토리얼 올려주면 좋겠단 반응까지 나온 남돌 컨포.jpg
1
18:27
l
조회 478
l
추천 1
생각보다 매니아가 많다는 진라면 순한맛.jpg
2
18:17
l
조회 1012
목욕 시키기 🐶힘들었지만... 귀여우니까 봐준다!😍ㅣ대형견 출장 목욕ㅣ워크맨ㅣ이준
18:04
l
조회 387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
5
18:03
l
조회 4050
요즘 신곡 들어보면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인 이유
18:01
l
조회 1160
금연선언한 단골할아버지
18:01
l
조회 1008
아 고양이탐정 유튜브 보는데 고양이 귀엽다.x
1
18:01
l
조회 266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18:01
l
조회 1708
계란값 치솟자 편의점 가공란도 뛰었다…'감동란' 100원 인상
1
18:01
l
조회 154
요 며칠 사이에 난리에 대한 전의를 잃게 하는 남미인들의 트윗들 twt
18:01
l
조회 1457
며칠 전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올라왔는데 악플 달리나봐.jpg
3
18:01
l
조회 5384
삼전닉스 절대팔지마 워렌버핏제자왈
4
18:01
l
조회 5793
어젯밤 꿨던 꿈, 다시보기 가능해진다
18:01
l
조회 45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11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한 달 내내 비?...450만명 낚은 '장마괴담', 제습기 광고였다
18:01
l
조회 218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
18:01
l
조회 3833
실시간 팬들 사이에서 반응 좋은 여돌 사과 머리.jpg
17:59
l
조회 166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
2
17:51
l
조회 357
와우 대단
17:49
l
조회 699
해외 일부 사람들이 너네 백인되고싶지! 흰피부 갖고 싶은 거 보니 백인 되고 싶은거지! 할때마다 생각하는 것
4
17:46
l
조회 4535
l
추천 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34
1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
28
2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
3
며칠 전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올라왔는데 악플 달리나봐.jpg
3
4
삼전닉스 절대팔지마 워렌버핏제자왈
4
5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
4
6
암환자 아들을 간호하다 집에 오랜만에 들어간 엄마.jpg
9
7
해외에도 입소문 타는 중인 한국 환율 근황.jpg
7
8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
39
9
면접에서 저 떨어뜨린 인사담당자랑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먼저 말걸고 아는척 하네요
35
10
해외 일부 사람들이 너네 백인되고싶지! 흰피부 갖고 싶은 거 보니 백인 되고 싶은거지! 할때마다 생각하..
4
11
'고성갈래?'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홍보
12
65살 아저씨 레슨하다 체념해버린 이석훈 표정.jpg
2
13
생각보다 매니아가 많다는 진라면 순한맛.jpg
2
14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15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
38
16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
31
17
어젯밤 꿨던 꿈, 다시보기 가능해진다
18
학원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마 이상한 핑계대지 말고
8
19
친구의 수분 보충이 부족할까봐 걱정됐던 고양이.gif
1
20
요즘 신곡 들어보면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인 이유
1
유럽사람들은 양산 쓰고싶어도 못쓸듯..
16
2
아빠만 진짜 오줌 냄새 너무너무 심한데 이유가 멀까
14
3
근데 주식으로 망할수가 있어?
10
4
b등급인데 b+로 올려달라고 어떻게 예의있게 말씀드리지ㅠㅠ
13
5
키링 뭐사지
4
6
60대 어르신들 엽떡 싫어하겟지...?
9
7
제가 감히 웹툰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14
8
오히려 예민한 사람끼리 만나면 더 오래가는거같음
8
9
훔 근데 남의 신체 나온 건 도촬 아냐?
1
10
돈 모으는 거에 재미들려서 ㅎ..
1
11
너희 100키로 사귈 수 있어?
5
12
근데 펫샵 아니면 어디서 데려와야해?
5
13
늙크크 영크크가 뭐임?
5
14
7의 여자 넘 힘들다..
15
근데 입 싸보이는 동료랑 친하게 지내?
1
16
허니콤보 26000원이야?ㅋㅋㅋ
3
17
나 근데 이민 결정한 이유 되게 심플함…
2
18
부산 날씨 외이례?
5
19
말랑이..? 왁뿌볼…? 그거 어디 팔아?
5
20
교촌치킨 다들 시켜먹어?
1
1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
4
2
?? :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6
3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
16
4
원빈 클렌징밤 신기하게 쓰네 ㅋㅋㅋ
1
5
코르티스 ㅋㅋ 포즈 킹받는 와중에 다리 길고 예쁘네 ㅋㅋ
2
6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
5
7
샤갈 나 7월에 유럽 가는데
3
8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
10
9
손흥민은 논외라 치고 일본에 김민재 이강인급은 있음...?
10
축구 진짜 얼마나 못했으면
1
11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
6
12
초코소라빵은 뜌제쥬르가 젤 맛있음
5
13
알디원 이거 누구누구 손이야?
14
스텔라 남매썰 공감간다 ㅋㅋㅋ
1
15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
17
16
이번주 라이즈 보넥도 미팬 둘다 실내인가여
1
17
혹시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새벽에 축구 잇어?
3
18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가없음. 손흥민이 이번 월드컵에서 풀타임을 한 번도 못뛰었다는게 실환가 싶음
5
19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
9
20
여름 내 최애 계절 🍑
1
맨끝줄소년 19금 나와?
13
2
후기
맨 끝줄 소년 1회
3
3
맨끝줄은 장르가 뭐야?
2
4
오겜 오영수 배우 무죄확정 됐네
3
5
맨끝줄 어때??
4
6
배우 중에서 젤예쁘고 아이돌 중에서 젤예쁨
21
7
신세계 11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리집에 서리는 땅바닥에서 자고
13
8
중증외상센터 진짜 잘 만든 작품이네...ㅋㅋㅋㅋㅋㅋ
10
9
급상승
일본도 우리나라처럼 영화 관객수로 표시해?
3
10
맨끝줄소년 보는데 음악 괜찮은듯
2
11
똥강아지 봤고 김도훈 허남준 영케이 세분 개큰입덕함
12
맨끝줄 보는사람
5
13
변우석 홍콩 코믹콘때 폴라 다 너무 이쁘다
10
14
난 아직도 유어아너 허남준 반도 구교환이 제일이다..
2
15
정보/소식
최애의사원
[공식] 황정민 '최애의 사원' 합류…강훈·김혜준과 호흡
5
16
참교육
그 의대 에피 모티브 사건인 살인사건 나무위키 보는데
17
초록글 왜저래??
10
18
맨끝줄소년 한 편 짜리야?
7
19
허문오 과제 잡도리하는거 너무웃김
1
20
맨끝줄도 약간 아트필름 느낌인가보네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